도서 소개
<뉴욕 타임스>가 2000년대에 등장한 뛰어난 재능을 가진 그림책 작가라고 평가한 모 윌렘스의 대표 그림책 시리즈다. 모 윌렘스는 <코끼리와 꿀꿀이> 시리즈로 닥터 수스 상을 일곱 번이나 받는 등 그림책 작가 중 작품성과 대중성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코끼리와 꿀꿀이> 시리즈는 꼼꼼하게 계획하고 준비하는 걸 좋아하는 코끼리 제럴드와 늘 기발한 아이디어로 즐거움과 웃음을 주는 돼지 피기, 이 두 친구 사이에서 일어난 다양한 에피소드를 단순한 일러스트와 말풍선 속 글에 담았다. 간결하고도 함축된 문장, 풍부한 의성어와 의태어, 주인공의 감정이 잘 담긴 몸짓과 표정의 일러스트는 독자들에게 큰 감동과 웃음을 준다.
출판사 리뷰
사랑스러운 두 친구, 코끼리 제럴드와 돼지 피기를 만나요! 아이스크림을 하나 산 제럴드는 무척 신이 났어요.
하지만 친구 피기와 나눠 먹어야 할지 심각한 고민에 빠졌어요.
제럴드는 결국 큰 결심을 했어요.
소중한 아이스크림을 피기와 나눠 먹겠다는 결심이지요.
그런데 아이스크림에 문제가 생긴 것 같아요!
늘 계획하고 준비하는 제럴드와
즐거움을 추구하고 웃음을 유발하는 피기의
‘꽁냥꽁냥’ 일상 에피소드<뉴욕 타임스>가 2000년대에 등장한 뛰어난 재능을 가진 그림책 작가라고 평가한 모 윌렘스의 대표 그림책 시리즈예요. 모 윌렘스는 <코끼리와 꿀꿀이> 시리즈로 닥터 수스 상을 일곱 번이나 받는 등 그림책 작가 중 작품성과 대중성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어요.
<코끼리와 꿀꿀이> 시리즈는 꼼꼼하게 계획하고 준비하는 걸 좋아하는 코끼리 제럴드와 늘 기발한 아이디어로 즐거움과 웃음을 주는 돼지 피기, 이 두 친구 사이에서 일어난 다양한 에피소드를 단순한 일러스트와 말풍선 속 글에 담았어요.
간결하고도 함축된 문장, 풍부한 의성어와 의태어, 주인공의 감정이 잘 담긴 몸짓과 표정의 일러스트는 독자들에게 큰 감동과 웃음을 줍니다.
작가 소개
지은이 : 모 윌렘스
<뉴욕 타임스>가 선정한 베스트셀러 작가예요. <세서미 스트리트>와 <큰 도시의 양> 등 미국의 대표적인 TV 애니메이션 작가로, 방송 부문에서 우수한 업적을 인정받아 ‘에미 상’을 여섯 번이나 받았어요. 우리나라에서도 유명한 《비둘기에게 버스 운전은 맡기지 마세요》 《내 토끼 어딨어?》 《내 토끼가 또 사라졌어!》로 세 번의 칼데콧 아너 상을, <코끼리와 꿀꿀이> 시리즈로는 닥터 수스 상을 일곱 번이나 받는 등 그림책 작가 중 작품성과 대중성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