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그림책을 병풍처럼 쫙 펼치면 잠수함이 되는 <잠수함에서 무얼 보았니?>. 그림책을 펼쳐서 세워 놓고 그 안에 쏙 들어가 보자. 마치 잠수함 속에 들어온 것처럼 창밖으로 아름다운 바닷속 풍경들이 펼쳐진다.
무시무시한 상어, 장난꾸러기 돌고래, 무지개색으로 변신하는 해마…. 아이가 좋아하는 바닷속 생물들이 가득하다. 잠수함을 탄 것처럼 창밖으로 보이는 풍경을 구경하며 신기한 바닷속 생물들을 탐색해 보자. 바닷속 생물들의 다양한 모습과 특징을 살펴보며 잠수함 놀이도 할 수 있는 재미있고 신기한 놀이책이다.
출판사 리뷰
쫙 펼치면 잠수함이 되는 그림책
잠수함 타고 바닷속 여행을 떠나요!바닷속은 아름다워. 해파리가 살랑살랑 춤을 추거든.
바닷속은 눈부셔. 정어리 떼가 은빛 물결을 만들거든.
바닷속은 재미있어. 푸! 문어가 새까만 먹물을 내뿜거든.
네가 본 바다는 어떠니?
그림책을 병풍처럼 쫙 펼치면 잠수함이 되는 <잠수함에서 무얼 보았니?>.
그림책을 펼쳐서 세워 놓고 그 안에 쏙 들어가 보세요. 마치 잠수함 속에 들어온 것처럼 창밖으로 아름다운 바닷속 풍경들이 펼쳐진답니다.
무시무시한 상어, 장난꾸러기 돌고래, 무지개색으로 변신하는 해마…. 아이가 좋아하는 바닷속 생물들이 가득해요. 잠수함을 탄 것처럼 창밖으로 보이는 풍경을 구경하며 신기한 바닷속 생물들을 탐색해 보세요. 바닷속 생물들의 다양한 모습과 특징을 살펴보며 잠수함 놀이도 할 수 있는 재미있고 신기한 놀이책이랍니다.
작가 소개
지은이 : 이수연
서랍에 고이 간직하고 싶은 이야기들을 쓰고 있습니다. 그 이야기들이 이따금씩 꺼내 보며 웃음 짓게 하는 기분 좋은 책이 되었으면 합니다. 주요 작품으로 <시원한 책>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