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 작가 에이미 다이크맨과 떠오르는 신예 일러스트레이터 찰스 산토소가 함께 만든 아빠와 딸의 유쾌하고 감동 가득한 이야기. 아빠가 정성껏 돌보던 정원에 잡초가 생겼다. 아빠는 당장 잡초를 뽑으려고 했다. 하지만 딸 줄리가 잡초를 자신의 친구 '샬롯'이라고 했다. 아빠는 줄리 몰래 잡초를 제거하려고 했지만 쉽지 않았다. 아빠의 잡초 제거는 성공할 수 있을까?
출판사 리뷰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 작가 에이미 다이크맨과 떠오르는 신예 일러스트레이터
찰스 산토소가 함께 만든 아빠와 딸의 유쾌하고 감동 가득한 이야기!아빠가 정성껏 돌보던 정원에 잡초가 생겼어요. 아빠는 당장 잡초를 뽑으려고 했지요. 하지만 딸 줄리가 잡초를 자신의 친구 ‘샬롯’이라고 했어요. 아빠는 줄리 몰래 잡초를 제거하려고 했지만 쉽지 않았어요. 아빠의 잡초 제거는 성공할 수 있을까요?
잡초를 제거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아빠와 잡초와 친구가 된 사랑스러운 딸 줄리의 이야기는 가족에 대한 사랑과 이해를 깨닫게 합니다.
작가 소개
지은이 : 에이미 다이크맨
어린 시절부터 어린이들을 위한 글을 쓰고 싶어 했습니다. 작가로 활동하며 다양한 작품을 썼으며, <내 동생은 늑대>는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로 많은 어린이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주요 작품으로 <소년+로봇>, <티 파티의 규칙들>, <내 동생은 늑대>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