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누가 내 머리에 똥 쌌어?>로 유명한 볼프 에를브루흐가 그림을 그린, 행복하고 사랑스러운 곰이 되기 위하여 여행을 떠나는 곰의 이야기다. 볼프 에를브루흐의 독특하고 특색 있는 그림으로 아이들에게 다정다감한 선생님이자 친구가 되어 준다. 창조적이며 깊이 있는 내용과 설득력 있는 그림으로 표현한 아름다운 그림책이다.
곰은 여정 중에 아름다운 숲과 오랜 친구 들소, 게으름뱅이 도롱뇽을 만나고 숫자만 세는 펭귄, 길을 잃고 헤맬 때 도움을 주는 거북이 택시 등 많은 친구를 만난다. 꽃의 아름다움을 모르고 숫자만 세는 펭귄과 달리, 곰은 꽃향기를 맡는 게 훨씬 좋다고 생각하고 꽃들 속에서 폴짝 폴짝 춤을 추기도 한다. 어디로 가야할지 몰라 길을 잃고 고생도 하지만 곰은 자신도 모르는 사이 늠름하고 멋진 곰으로 성장해 간다.
출판사 리뷰
누가 내 머리에 똥 쌌어? 로 유명한 볼프 에를브루흐의 최신작!
늠름하고 멋진 자신을 찾아가는 곰의 성장 동화“아무도 몰랐던 곰 이야기”는 행복하고 사랑스러운 곰이 되기 위하여 여행을 떠나는 곰의 이야기입니다. 곰은 여정 중에 아름다운 숲과 오랜 친구 들소, 게으름뱅이 도롱뇽을 만나고 숫자만 세는 펭귄, 길을 잃고 헤맬 때 도움을 주는 거북이 택시 등 많은 친구를 만납니다. 꽃의 아름다움을 모르고 숫자만 세는 펭귄과 달리, 곰은 꽃향기를 맡는 게 훨씬 좋다고 생각하고 꽃들 속에서 폴짝 폴짝 춤을 추기도 합니다. 어디로 가야할지 몰라 길을 잃고 고생도 하지만 곰은 자신도 모르는 사이 늠름하고 멋진 곰으로 성장되어갑니다.
“아무도 몰랐던 곰 이야기”는 “누가 내 머리에 똥 쌌어?”로 유명한 볼프 에를브루흐의 독특하고 특색 있는 그림으로 아이들에게 다정다감한 선생님이자 친구가 되어 줄 것입니다..
“그래 하지만 이렇게 길을 읽고 헤매는 것도 앞으로 가기 위한 과정이야”수많은 한국 독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볼프 에를부르흐의 최신작을 소개합니다.
창조적이며 깊이 있는 내용과 설득력 있는 그림으로 표현한 아름다운 그림책입니다.
아무도 몰랐던 곰은 스스로 성장하기 위한 길을 떠나게 됩니다. 도중에 많은 친구들을 만나고 이해하지 못하는 일도 겪고 어려움을 당하지만 포기하지 않고 자기와의 약속을 지킵니다. 그러던 중 어느새 늠름하고 멋진 곰으로 성장한 자신을 발견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