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우르술라 두보사르스키의 재미있는 이야기와 앤드류 조이너의 생생하고 유머러스한 그림이 어우러진 그림책. 우리가 두려워하는 여러 가지 일들도 그 실체를 알고 당당히 맞서면 이겨낼 수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가 담긴 책이다.
한가한 오후, 토끼들이 즐겁게 점심을 먹고 있을 때 호수에서 무시무시한 소리가 들려온다. 풍덩! 꼬마 토끼는 너무 놀라깡충깡충 뛰며 달아났다. 토끼가 달아나는 것을 본 다른 동물들도 모두 겁을 먹고 달아난다.
하지만 큰곰은 '풍덩' 소리를 낸 것이 어떤 녀석인지 궁금했다. 자기보다 무서운 놈이 어떤 놈인지 겨뤄보고 싶었던 것이다. '풍덩'은 어떤 녀석이 낸 소리였을까? 곰은 '풍덩'을 이길수 있을까?
출판사 리뷰
한가한 오후.
토끼들이 즐겁게 점심을 먹고 있을 때 호수에서 무시무시한 소리가 들려왔어요. 풍덩! 꼬마 토끼는 너무 놀라깡충깡충 뛰며 달아났습니다. 토끼가 달아나는 것을 본 다른 동물들로 무슨 영문인지 모르지만 모두가 겁을 먹고 달아나네요. 하지만 큰곰은 풍덩이란 녀석이 어떤
녀석인지 궁금했어요. 자기보다 무서운 놈이 어떤 놈인지 겨뤄보고 싶었지요.
어떤 녀석이 낸 소리였을까요?
곰은 풍덩을 이길수 있을까요?
이 책은 그 비밀을 알려 줄 거예요.
우르술라 두보사르스키의 재미있는 이야기와 앤드류 조이너의 생생하고 유머러스한 그림이 어우러진 이 그림책은 어린이들에게 즐거운 이야기 선물이 될 것입니다. 이 책에는 우리가 두려워하는 여러 가지 일들도 그 실체를 알고 당당히 맞서면 이겨낼 수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가 담겨 있답니다.
작가 소개
저자 : 우슐라 두보사르스키
현재 오스트레일리아 아동문학을 대표하는 인물로 꼽힐 만큼 재능과 독창성이 뛰어난 작가입니다. 《하얀 기니피그》 《사무엘의 첫 번째 책》 《아비시니아》 《테오도라의 선물》 《빨간 구두》 등은 모두 상을 받았습니다. 또 그림책도 여러 권 냈지요. 두보사르스키는 지금 시드니에서 가족들과 행복하게 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