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유아 통합 독서 프로그램 상상수프 시리즈. 유진이네는 쌍둥이 대원이 도원이네와 같이 강가로 물놀이를 갔다. 유진이와 쌍둥이는 금세 친해져 신나게 물놀이를 한다. 그런데 쌍둥이가 장난을 치는 바람에 유진이가 물에 빠지는 줄 알고 놀라 울음을 터뜨리고 만다.
출판사 리뷰
유진이네는 쌍둥이 대원이 도원이네와 같이 강가로 물놀이를 갔어요. 유진이와 쌍둥이는 금세 친해져 신나게 물놀이를 해요. 그런데 쌍둥이가 장난을 치는 바람에 유진이가 물에 빠지는 줄 알고 놀라 울음을 터뜨리고 말아요. 쌍둥이는 어른들한테 단단히 혼이 나고, 유진이는 뾰로통해졌어요. 유진이와 쌍둥이는 다시 친해질 수 있을까요? 유진이와 쌍둥이의 이야기를 보며 물놀이 안전도 함께 알아보아요.
작가 소개
저자 : 김현경
대학을 졸업하고 출판사에서 일하며 다양한 책을 만들었습니다. 딸이 태어나면서 어린이 책을 좋아하게 되었고, 그림책을 소개하고 번역하는 일을 하다 직접 쓰는 데까지 욕심을 내어 그림책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옮긴 책으로 [내 생일이란 말이야], [조지와 플로라의 비밀 정원], [뽀뽀를 줄게], [너무 추워서 결혼할 뻔했다] 등이 있습니다.
그림 : 이준우
대학에서 애니메이션을 공부했습니다. 지금은 어린이 책에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생각이 차면 글을 쓰고, 마음이 차오르면 그림을 그리면서 자신만의 그림책을 그리는 꿈을 꿉니다. 작업한 책으로 [어이, 친구!]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