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허니베이비 사운드북 시리즈. 버튼을 누르면 엄마의 사랑이 가득 담긴 목소리가 흘러나오는 사운드북이다. 아기의 손을 처음으로 잡았던 순간의 감동, 아기가 첫 옹알이를 하던 순간의 기쁨, 엄마와 처음 눈을 마주하고 미소짓던 순간의 행복 등 엄마가 아기에게 들려주고 싶은 사랑과 감동의 스토리들을 부드러운 입말체의 글로 담았다.
또한, 아기의 연약한 시력으로도 편안하게 볼 수 있는 잔잔하고 부드러운 파스텔컬러의 아름다운 일러스트를 담았다. 아기는 책을 보는 내내 평온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그림에 맞는 사운드 버튼을 함께 누르면 아기의 청각과 시각을 조화롭게 자극한다.
출판사 리뷰
1. 책 속에서 사랑이 가득 담긴 엄마 목소리가 흘러나와요!버튼을 누르면 엄마의 사랑이 가득 담긴 목소리가 흘러나온답니다.
아기는 책 속에서 흘러나오는 부드러운 목소리에 편안함과 안정감을 느껴 온순한 성품으로 자라날 거예요.
2. 엄마와 아기가 함께하는 감동의 순간들을 담았어요!아기의 손을 처음으로 잡았던 순간의 감동, 아기가 첫 옹알이를 하던 순간의 기쁨, 엄마와 처음 눈을 맞주하고 미소짓던 순간의 행복 등 엄마가 아기에게 들려주고 싶은 사랑과 감동의 스토리들을 부드러운 입말체의 글로 담았어요.
3. 파스텔컬러의 아름다운 일러스트가 담겨 있어요!아기의 연약한 시력으로도 편안하게 볼 수 있는 잔잔하고 부드러운 파스텔컬러의 아름다운 일러스트를 담았어요. 아기는 책을 보는 내내 평온함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그림에 맞는 사운드 버튼을 함께 눌러 아기의 청각과 시각을 조화롭게 자극해 보세요.
4. 버튼을 한 번 더 누르면 이야기가 멈춰요!사운드 버튼을 한 번 더 누르면 이야기가 멈추고, 이때 다른 버튼을 눌러 다음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요. 사운드 모듈은 건전지를 여러 번 교체해서 쓸 수 있기 때문에 오래도록 아기와 함께 갖고 놀 수 있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