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노란돼지 창작그림책 시리즈 23권. 서로 다른 2개의 이야기를 초록색과 빨간색 선으로 구분하여 한 화면에서 펼쳐내는 독특한 편집 기법이 새롭다. 책을 읽는 아이들이 집중력을 가지고 이야기를 읽어갈 수 있는 묘한 매력이 있다. 또한 유화의 깊이 있는 터치로 사실감을 강조한 그림에서 더 많은 이야기를 읽어낼 수 있는 책이다.
홍수와 쓰나미로 모든 것이 사라지고 죽음의 땅으로 변해버린 우리들의 삶의 터전. 그러나 슬픔과 절망이 가득한 그 곳에서도 기적처럼 사랑은 싹튼다. 엄청난 시련과 고통도 희망으로 바뀔 수 있다는 사실에 우리는 또 한 번 감동한다. 각지에서 몰려오는 도움의 손길, 서로를 격려하는 따뜻한 마음. 그것은 바로 사랑의 힘이다.
출판사 리뷰
★한국어린이교육문화연구원 으뜸책
★(사)행복한아침독서 아침독서 추천도서
★판권수출 (중국)함께 고민하고, 함께 느낄 수 있는, 그림으로 말하는 특별한 동화책홍수와 쓰나미로 모든 것이 사라지고 죽음의 땅으로 변해버린 우리들의 삶의 터전.
그러나 슬픔과 절망이 가득한 그 곳에서도 기적처럼 사랑은 싹틉니다.
엄청난 시련과 고통도 희망으로 바뀔 수 있다는 사실에 우리는 또 한 번 감동합니다.
각지에서 몰려오는 도움의 손길, 서로를 격려하는 따뜻한 마음.
그것은 바로 사랑의 힘입니다.
서로 다른 2개의 이야기를 초록색과 빨간색 선으로 구분하여 한 화면에서 펼쳐내는 독특한 편집 기법이 새롭습니다. 책을 읽는 아이들이 집중력을 가지고 이야기를 읽어갈 수 있는 묘한 매력이 있습니다.
또한 유화의 깊이 있는 터치로 사실감을 강조한 그림에서 더 많은 이야기를 읽어낼 수 있는 책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