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패티 아줌마가 빨랫줄에 빨래를 널고 있는데, 휘이이이이잉~ 바람이 한바탕 불더니 그만 아줌마가 가장 좋아하는 팬티를 어딘가로 날려 버렸다. 패티 아줌마의 팬티는 산들바람에 춤을 추며 멀리멀리 날아간다. 연에 걸려서 우스꽝스러운 장면이 펼쳐지기도 하고, 사람들이 많이 모여 있는 광장을 지나 신호등에 걸려 큰 소동이 일어나기도 한다.
아이들이 공부하는 교실에도 들어갔다가 동물원에도, 놀이공원에도, 바다에도 간다. 패티 아줌마의 팬티는 다시 집에 돌아올 수 있을까? 선명하고 알록달록한 색감이 눈길을 사로잡을 뿐 아니라, 구석구석 사람들의 표정과 움직임 하나하나까지 재치 있게 표현해 이야기가 더 풍성하다.
출판사 리뷰
아이의 상상력을 키워주는 팬티의 특별한 여행!
재미나는 좌충우돌 모험과 유쾌하고 엉뚱한 그림이 가득한 이야기
핑크빛 팬티의 특별한 모험 이야기패티 아줌마가 빨랫줄에 빨래를 널고 있는데, 휘이이이이잉~ 바람이 한바탕 불더니 그만 아줌마가 가장 좋아하는 팬티를 어딘가로 날려 버렸습니다. 패티 아줌마의 팬티는 산들바람에 춤을 추며 멀리멀리 날아갑니다. 연에 걸려서 우스꽝스러운 장면이 펼쳐지기도 하고, 사람들이 많이 모여 있는 광장을 지나 신호등에 걸려 큰 소동이 일어나기도 합니다. 아이들이 공부하는 교실에도 들어갔다가 동물원에도, 놀이공원에도, 바다에도 갑니다. 패티 아줌마의 팬티는 다시 집에 돌아올 수 있을까요?
팬티를 따라 여행하다 보면 아이의 상상력도 쑥쑥!아이는 책을 읽으며 팬티와 함께 신호등도 지나고, 동물원에도 가고, 바다에도 가게 됩니다. 팬티와 함께 여행을 한 듯 신나는 기분을 느끼게 될 거예요.
아이와 함께 팬티를 따라가며 이런 저런 이야기를 나눠 보세요. 지난여름에 바닷가에 놀러 간 이야기도 좋고, 신호등을 기다리며 보았던 재미있는 광경, 내가 팬티라면 가고 싶은 곳에 대한 이야기도 좋아요. 자유롭게 상상의 나래를 펼치다 보면 아이의 상상력이 쑥쑥 자랄 겁니다.
알록달록, 오밀조밀, 유쾌한 그림이 재미를 더해요팬티가 여행하는 곳의 엉뚱하고 유쾌한 풍경이 재미를 더해줍니다. 선명하고 알록달록한 색감이 눈길을 사로잡을 뿐 아니라, 구석구석 사람들의 표정과 움직임 하나하나까지 재치 있게 표현해 이야기가 더 풍성해집니다. 그림책 곳곳에 숨겨 둔 이야기를 찾아보는 것도 커다란 즐거움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