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문의 및 도서상담은 031-944-3966(매장)으로 문의해주세요.
매장전집은 전화 혹은 매장방문만 구입 가능합니다.
지은이 : 숀 테일러
10대부터 시를 썼습니다. 1993년, 이란에서 도살된 염소가 금니를 갖고 있었다는 신문 기사를 우연히 접하고, 아이들을 위한 염소 이야기를 썼습니다. 그 이야기로 영국 신문 <인디펜던트>와 스콜라스틱 출판사에서 개최한 대회에서 수상했습니다. 그 이후 작가가 되어 다양한 연령대의 독자들을 위한 책을 썼습니다.주요 작품으로 <하하하, 장난이야!>, <침대 밑 괴물>, <악어가 최고야!> 등이 있습니다.
지은이 : 알렉스 모스
생태학자, 과학 저널리스트, 교육자, 작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출판사에서 20년, 생태학 분야에서 10년 이상 일했고, 생명의 나무를 탐구하는 박물학자로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주요 작품으로 <아늑한 마법> 등이 있습니다.
지은이 : 숀 테일러
영국에서 태어난 아동문학 작가입니다. 〈보라반 악동들〉 시리즈, 《악어가 최고야!》는 ‘로알드 달 올해의 재미있는 책’ 최종 후보에 오르며 영국 언론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2007년 5세 이하 어린이를 위한 책에 수여하는 네슬레 상에서 금상을 받기도 했습니다. 지은 책으로 《하하하, 장난이야!》, 《지구를 떠나라!》, 《이건 완전 종이 낭비야!》, 《아늑한 마법!》, 《나는 진짜 펭귄이야!》 등이 있습니다. 현재 영국과 브라질을 오가며 활발하게 작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도서 DB 제공 - 알라딘 인터넷서점 (www.aladi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