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잠자리에서 이야기와 함께 아름다운 클래식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사운드북이다. 각 장면에 맞는 동물 그림 버튼을 누르면 동물 친구들이 연주하는 피아노, 바이올린, 플루트 등 각각의 악기 소리를 들을 수 있다. 아이들은 이야기 속에 등장하는 악기 소리를 직접 들으면서 집중력과 상상력을 키울 수 있다.
숲 속 동물 친구들은 어떤 악기를 연주할까? 또, 누가 제일 연주를 잘 할까? 책을 펼치면 숲 속 동물 친구들이 모여 음악회를 여는 재미있는 이야기를 읽을 수 있다. 어색한 기계음이 아니라 직접 옆에서 악기를 연주하는 듯한 사실적이고도 아름다운 소리를 들을 수 있어 더욱 좋다.
출판사 리뷰
[이 책의 특징]
1. 숲 속 동물 친구들이 모여 음악회를 여는 재미있는 이야기를 읽을 수 있어요.
2. 피아노, 바이올린, 플루트 등 다양한 악기 소리를 들을 수 있어요.
3. 여러 악기 소리가 함께 연주되는 풍부한 오케스트라 음악을 들을 수 있어요.
4. 잠자리에서 이야기와 함께 아름다운 클래식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사운드북이에요.
동물 친구들이 숲 속에서 작은 음악회를 열었어요! 오늘 숲 속에서 작은 음악회가 열릴 거예요. 다람쥐는 나무 둥지에서 플루트를, 두더지는 땅굴에서 실로폰을 연습하고 있어요. 족제비는 기타를, 오소리는 피아노를, 여우는 바이올린을 열심히 연습했지요. 동물 친구들이 모두 모여 함께 악기를 연주하면 어떤 음악이 될까요?
숲 속에서 열리는 작은 음악회를 감상해 보세요.
다양한 악기 소리와 재미있는 이야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사운드북!숲 속 동물 친구들은 어떤 악기를 연주할까요? 또, 누가 제일 연주를 잘 할까요? 책을 펼치귀여운 그림과 함께 재미있는 이야기를 읽을 수 있어요. 또, 각 장면에 맞는 동물 그림 버튼을 누르면 동물 친구들이 연주하는 각각의 악기 소리를 들을 수 있어요. 아이들은 이야기 속에 등장하는 악기 소리를 직접 들으면서 집중력과 상상력을 키울 수 있어요. 또한 어색한 기계음이 아니라 직접 옆에서 악기를 연주하는 듯한 사실적이고도 아름다운 소리를 들을 수 있어 더욱 좋아요.
이야기의 마지막 부분에서 동물 친구들은 연주회를 잘 마치고 각자 잠자리에 들어요. 아이들이 잠자리에 들 때 이 책을 읽어주면서 음악을 함께 들려 주세요. 포근하고 따뜻한 음악을 들으면서 아이들은 행복한 꿈을 꿀 수 있을 거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