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다른 누구도 아닌, 저자가 제자들과 함께 크리스마스에 즐겁게 연주하기 위해 만든 캐롤 악보집이다. 다양하게 구성되어 아이부터 어른까지, 초급부터 상급 연주자까지 누구나 연주할 수 있다. 혼자 치기에도 소중한 가족, 친구들과 함께 연주하기도 좋다.
출판사 리뷰
두고두고 쓸모 있는 책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유행처럼 반짝하다가 잊혀지는 것이 아니라, 1년이 지나도 10년이 지나도 쓸모 있는 책 말이죠. 아이부터 어른까지, 솔로부터 포핸즈까지, 초급부터 상급 연주자까지 매해 크리스마스마다 이 책과 함께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지금은 이 책의 한두 곡밖에 연주할 수 없더라도 내년엔 10곡을, 후년엔 전곡을 연주할 수 있게 될 테니까요.
책 제목이 왜 『나의 산타에게』냐고요? 당신의 산타는 누구인가요? 진짜 산타클로스도, 바쁜 산타를 대신해 주었던 엄마 아빠도, 존재만으로도 누군가의 기쁨이고 선물인 당신도. 어쩌면 우리는 모두 누군가의 산타일지 모릅니다. 올해는 당신의 산타에게 마음을 전해보면 어떨까요? 산타도 선물이 필요하니까요.
누구나 한 번쯤은 크리스마스에 캐롤을 직접 연주하는 꿈을 가져 보지 않았을까. 『나의 산타에게』는 다른 누구도 아닌, 저자가 제자들과 함께 크리스마스에 즐겁게 연주하기 위해 만든 캐롤 악보집이다. 다양하게 구성되어 아이부터 어른까지, 초급부터 상급 연주자까지 누구나 연주할 수 있다. 혼자 치기에도 소중한 가족, 친구들과 함께 연주하기도 좋다.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곳곳에서 『나의 산타에게』의 캐롤이 울려 퍼지기를 기대해 본다.
작가 소개
지은이 : 피아노 치는 여자 (양지영)
장로회신학대학교 교회음악과 피아노 전공세종대학교 공연예술대학원 피아노연주학 석사 수료가수 태양·악동뮤지션 등 피아노 지도경기어린이합창단·서울그랜드합창단 반주자 역임듀오·협연·반주·초청 연주 등 다수 연주회현) 피아노앙상블 아미스타 리더강동구 소년소녀합창단 반주자유튜브 「피아노 치는 여자」 채널 운영
목차
Solo
북 치는 소년 / 펠리스 나비다 / 겨울 바람 / 창 밖을 보라 / 축하하오 기쁜 크리스마스 / 저 들 밖에 한밤중에 / 징글벨 / 기쁘다 구주 오셨네 / 징글벨락 / 화이트 크리스마스
4 Hands
괜찮아요 / 울면 안 돼 / 크리스마스 폴카 / 루돌프 왈츠 / 아름답게 장식하세 / 괜찮아요 / 윈터 원더랜드 / 징글벨 / 썰매 타기 / 라스트 크리스마스 / 고요한 밤 거룩한 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