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하하호호 입체 팝업북 <입이 큰 개구리>, <너는 누구니>, <겁쟁이 아기곰>, <코가 긴 돼지>, <굉장한 곤충들>, <이 괴물딱지야!>, <어떤 신발을 신을까?>, <꼬끼오 우는 기린>, <딸꾹딸꾹 하마>로 구성되어 있다.
출판사 리뷰
입이 큰 개구리파리를 먹고 사는 입이 큰 개구리는 다른 친구들이 무얼 먹고 사는지 궁금해졌습니다. 그래서 여기저기 다니며 다른 동물들에게 물어보았지요. 그러다 입이 큰 개구리를 먹고 산다는 무시무시한 악어를 만나고 마는데……. 개구리는 어떻게 이 위기를 벗어날까요?
너는 누구니작은 올챙이, 못생긴 아기 새, 느림보 애벌레가 어른이 되면 무엇이 될까요?
아기 그림의 오른쪽 페이지를 펼치면 숨어 있던 그림이 쫙 펴지며 팝업이 터집니다. 아기가 어른으로 성장하는 자연스러운 성장 과정을 즐겁게 배울 수 있어요.
겁쟁이 아기곰한밤중에 이상한 소리가 들려와 아기 곰은 잠에서 깨고 말았어요. 조용히 귀를 기울여 보니……. ““드르르르르릉…… 푸우! 크르르르르릉…… 푸우우!”” 무서운 소리가 점점 더 커져요. 대체 무슨 소리일까요?
코가 긴 돼지이 세상에 맨 처음 살았던 돼지는 코끼리 코를 달고 있었대요. 그렇게 길쭉했던 돼지 코는 왜 지금처럼 찌뿌러진 코가 되었을까요? 멋진 코를 달고 잘난 척하던 돼지가 납작한 돼지 코가 되는 과정을 유쾌하게 그렸습니다.
굉장한 곤충들 반짝이는 점박이 등껍질 밑에 날개를 숨기고 다니는 조그마한 곤충은 무엇일까요? 책을 펼치면 꿈틀꿈틀 생생하게 살아 움직이는 곤충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어린이들에게 우리 주위의
이 괴물딱지야!잭에게는 주변의 모든 것이 장난감이 됩니다. 엄마는 그런 잭을 개구쟁이 원숭이라고 불러요. 엉터리 어릿광대라고도 하고요. 꾀죄죄한 강아지라고도 말했다가, 가끔은 괴물딱지라고도 하지요. 엄마는 잭을 왜 그렇게 부르는 걸까요?
어떤 신발을 신을까?거미처럼 다리가 여덟 개나 되면 신고 싶은 신발을 고르기가 쉽지 않을 거예요. 이 책을 펴면 페이지마다 예쁜 신발이 튀어 나오고, 진짜 신발 끈을 묶을 수 있습니다. 묶는 방법도 자세히 나와 있어서, 거미와 함께 신발 끈 묶는 법을 연습할 수 있어요.
꼬끼오 우는 기린어느 날 아침, 정글에 사는 동물들의 목소리가 바뀌었어요. 수탉은 사자처럼 으르렁, 코끼리는 뱀처럼 쉿쉿, 뱀은 앵무새처럼 끼익끼익, 앵무새는 코끼리처럼 뿌우 울었어요. 다른 동물들이 모두 깜짝 놀라는 사이, 지금까지 한번도 소리를 낸 적이 없는 기린은 큰 용기를 냅니다. 과연 기린의 입에서는 어떤 소리가 나올까요?
딸꾹딸꾹 하마하마의 딸꾹질이 멈추지 않자, 친구들은 각자 딸꾹질 멈추는 법을 알려 줬어요. 하지만 모두 효과가 없었지요. 불쌍한 하마를 위해 친구들은 모두 머리를 맞대고 하마의 딸꾹질을 멈출 방법을 생각해 내요. 어떤 방법일까요?
작가 소개
지은이 : 키스 포크너
35년 넘게 출판계에서 일하며 많은 어린이책을 만들었습니다. 동화작가로도 꾸준히 활동해 250권이 넘는 어린이책을 출간했으며, 특히 새로운 발상과 즐거움이 듬뿍 담긴 팝업북으로 전 세계 어린이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글을 쓴 팝업북으로 《입이 큰 개구리》 《너는 누구니?》 《코가 긴 돼지》 《나, 펭귄 맞아?》 《꼬끼오 우는 기린》 《딸꾹 딸꾹 하마》 등이 있습니다.
목차
겁쟁이 아기 곰 - 개정판
굉장한 곤충들!
꼬끼오 우는 기린 - 개정판
너는 누구니?
딸꾹 딸꾹 하마
어떤 신발을 신을까?
이 괴물딱지야! - 개정판
입이 큰 개구리 - 개정판
코가 긴 돼지 - 개정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