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이른 아침 동물 친구들이 본 괴물의 정체는 무엇일까? 닭, 소, 염소, 고양이… 농장의 동물 친구들이 본 괴물의 모습이 모두 다르다. 과연 누구의 말이 맞는 걸까? <괴물을 보았어>의 흥미로운 이야기 전개와 그림 작가 아홉 명의 개성 있는 그림은 어린이들을 끝없는 호기심의 매력 속으로 빠져들게 한다.
출판사 리뷰
정체가 무엇일까요? 모든 동물들이 말하는 괴물의 정체가 달라요. 하물며 돼지는 '괴물은 없다'고 단호하게 말하는데… 무엇일까… 무엇일까… 끝없는 궁금증과 호기심의 끝에 '아하!' 하는 결말이 기다립니다.이른 아침 동물 친구들이 본 괴물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닭, 소, 염소, 고양이… 농장의 동물 친구들이 본 괴물의 모습이 모두 다르군요. 과연 누구의 말이 맞는 걸까요? 《괴물을 보았어》의 흥미로운 이야기 전개와 그림 작가 아홉 명의 개성 있는 그림은 어린이들을 끝없는 호기심의 매력 속으로 빠져들게 할 것입니다.
사단법인 색동회 이사장, 동화구연가 배동익
동물들이 그렇게 무섭다고 벌벌 떨던 괴물은 무엇일까요?
고양이가 '우리를 다 합친 것보다 더 큰 괴물의 그림자'라는 암시를 주었음에도 각자가 보았다는 괴물은 크고 무서워요. 먹어 치우겠다고? 더욱 으스스해져요.
조그만 거미는 괴물의 정체를 알고 있었을까요? 안도의 숨을 쉬게 하는 마지막 반전은 우리 아이들을 일상생활의 무섬증에서 벗어나게도 할 것입니다.
서울독서교육연구회 회장, 이야기 할머니 송영숙(인천수봉도서관 관장)
작가 소개
저자 : 선자은
사람들을 웃고 울리는 최고의 이야기꾼이 되고 싶어 대학에서 소설을 공부하고, 어린이책작가교실에서 동화를 공부했어요. 지은 책으로는 그림책《쓰레기 행성을 구하라!》 《철부지 형제의 제사상 차리기》 《세상을 구한 활》, 동화 《게임왕》 《예쁜 얼굴 팝니다》, 청소년 소설 《펜더가 우는 밤》 《엘리스 월드》 《제2우주》 등이 있어요. 《펜더가 우는 밤》으로 제1회 살림 청소년 문학상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