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동물들의 머리를 변신시켜 주는 이야기다. 이 책은 표지에 있는 빗을 이용해 아이가 직접 동물들의 머리를 빗겨 주는 놀이를 할 수 있다. 마치 아이가 미용사가 된 것처럼 동물들의 머리를 빗겨 주면서 책 읽는 재미를 더할 수 있다. 그리고 폴더 형태의 책으로 동물들의 머리 모양이 어떻게 바뀌는지 상상해 볼 수도 있다. 아이와 함께 내가 미용사라면 어떤 머리 모양을 만들어 줄 것인지 이야기 나누어 보고, 인형 등을 활용해 직접 머리 모양을 바꾸는 활동을 해 보자.
출판사 리뷰
머리 모양을 멋지게 바꾸고 싶다면
어서와 미용실로 오세요!머리가 엉망인 동물 친구들이 어서와 미용실로 찾아왔어요. 다람쥐 미용사는 동물들의 머리모양을 아주 멋지게 바꿔 주지요. 어떤 동물들이 어떻게 변신을 하게 될까요? <어서와 미용실>은 동물들의 머리를 변신시켜 주는 이야기예요. 이 책은 표지에 있는 빗을 이용해 아이가 직접 동물들의 머리를 빗겨 주는 놀이를 할 수 있어요. 마치 아이가 미용사가 된 것처럼 동물들의 머리를 빗겨 주면서 책 읽는 재미를 더할 수 있어요. 그리고 폴더 형태의 책으로 동물들의 머리 모양이 어떻게 바뀌는지 상상해 볼 수도 있지요. 아이와 함께 내가 미용사라면 어떤 머리 모양을 만들어 줄 것인지 이야기 나누어 보고, 인형 등을 활용해 직접 머리 모양을 바꾸는 활동을 해 보세요.
작가 소개
지은이 : 신경아
출판사에서 아이들을 위한 책을 만들며 글을 쓰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은 책을 읽으며 즐겁고 건강하게 자라기를 바랍니다. 주요 작품으로 <이제 너랑 안 놀아!>, <친구가 되고 싶다면>, <반짝반짝 동전 씨앗>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