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새샘 미니동화 시리즈 25권. 언제 읽어도 잔잔한 감동과 교훈을 주는 세계 명작과 전래 동화를 원작에 충실하면서도 재미있게 각색한 책이다. 때로는 재미있기도 하고, 무섭기도 하고 슬프기도 한 새샘 명작동화의 이야기들은 아이들의 정서에 좋은 영향을 줄 것이다.
앞을 볼 수 없는 아버지와 어머니 사이에 태어난 심청이는 태어난지 며칠만에 어머니가 돌아가시게 되어 동네 아주머니들의 젖을 얻어 먹으며 자라게 된다. 그렇게 자란 심청이는 아버지의 눈을 뜨게 하기 위해 인당수에 몸을 던지게 되는데....... 과연 심 봉사는 눈을 뜰 수 있을까요?
출판사 리뷰
★ 효녀심청
앞을 볼 수 없는 아버지와 어머니 사이에 태어난 심청이는 태어난지 며칠만에 어머니가 돌아가시게 되어 동네 아주머니들의 젖을 얻어 먹으며 자라게 됩니다.
그렇게 자란 심청이는 아버지의 눈을 뜨게 하기 위해 인당수에 몸을 던지게 되는데.......
과연 심 봉사는 눈을 뜰 수 있을까요?
<새샘 미니동화 시리즈>는
언제 읽어도 잔잔한 감동과 교훈을 주는 세계 명작과 전래 동화를 원작에 충실하면서도 재미있게 각색한 책들입니다. 어렸을 때 감동 깊게 읽었던 한 편의 동화는 아이들의 성장 과정에도 많은 영향을 미칩니다.
때로는 재미있기도 하고, 무섭기도 하고 슬프기도 한 새샘 명작동화의 이야기들은 아이들의 정서에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는 책들입니다.
※ 특징
하나, 동화에 등장하는 각 캐릭터들을 그림 아이콘으로 표시하여 동화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둘, 모서리를 뾰족하지 않게 디자인하여 아이들의 안전을 고려하였습니다. 셋, 작은사이즈로 휴대하기 좋습니다.
작가 소개
저자 : 신예영
동아대학교 정치외교학과를 졸업하였고, 교육학을 공부하였다. 20여 년을 아동을 위한 책을 기획하고, 글을 쓰고 있다. 작품으로는 <세계 명작 동화 시리즈>, <위인동화 시리즈>, <첫걸음 시리즈> 외 다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