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새샘 미니동화시리즈 13권. 언제 읽어도 잔잔한 감동과 교훈을 주는 세계 명작과 전래 동화를 원작에 충실하면서도 재미있게 각색한 동화 시리즈이다. 13권에서는 할머니의 간절한 바람으로 꽃에서 태어나게 된 엄지공주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동화에 등장하는 각 캐릭터들을 그림 아이콘으로 표시하여 동화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하였다. 모서리를 뾰족하지 않게 디자인하여 아이들의 안전을 고려하였으며, 작은사이즈로 휴대하기에도 좋다.
출판사 리뷰
할머니의 간절한 바람으로 꽃에서 태어나게 된 엄지공주!
엄지공주는 할머니와 행복한 시간을 보내지만 꽃의 나라로 가기까지 두꺼비, 풍뎅이, 두더지 아저씨를 만나며 슬픈 일을 겪게 됩니다. 하지만 나비와 물고기, 들쥐 아주머니, 제비의 도움을 받아 행복하게 되는 이야기입니다
'새샘 미니동화 시리즈'는
언제 읽어도 잔잔한 감동과 교훈을 주는 세계 명작과 전래 동화를 원작에 충실하면서도 재미있게 각색한 책들입니다. 어렸을 때 감동 깊게 읽었던 한 편의 동화는 아이들의 성장 과정에도 많은 영향을 미칩니다.
때로는 재미있기도 하고, 무섭기도 하고 슬프기도 한 새샘 명작동화의 이야기들은 아이들의 정서에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는 책들입니다.
※ 특징
하나, 동화에 등장하는 각 캐릭터들을 그림 아이콘으로 표시하여 동화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둘, 모서리를 뾰족하지 않게 디자인하여 아이들의 안전을 고려하였습니다.
셋, 작은사이즈로 휴대하기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