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새샘 미니동화시리즈' 6권. 옛날 산골 오두막에 엄마와 오누이가 살고 있었다. 엄마가 이웃 마을에서 늦게까지 일을 하고 오던 어느 날 밤, 엄마 앞에 아주 큰 호랑이 한 마리가 나타나 '떡 하나 주면 안 잡아먹~지'라고 했다. 엄마가 얼른 떡을 주었지만 호랑이는 계속 나타나 떡을 다 먹고 엄마도 잡아먹어 버렸다. 그리고 호랑이는 엄마 옷을 입고 오누이가 있는 오두막으로 가는데…
* 동화에 등장하는 각 캐릭터들을 그림 아이콘으로 표시하여 동화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모서리를 뾰족하지 않게 디자인하여 아이들의 안전을 고려하였다. 작은사이즈로 휴대하기 좋다.
출판사 리뷰
★ 해님 달님 아주 오랜 옛날 산골 오두막에 엄마와 오누이가 살고 있었어요.
엄마가 이웃 마을에서 늦게까지 일을 하고 오던 어느 날 밤,
엄마 앞에 아주 큰 호랑이 한 마리가 나타나 ‘떡 하나 주면 안 잡아먹~지’라고 했어요.
엄마는 얼른 떡을 주었어요.
그런데 호랑이는 계속 나타나 떡을 다 먹고 엄마도 잡아먹어 버렸어요.
그리고 호랑이는 엄마 옷을 입고 오누이가 있는 오두막으로 가는데.......
[새샘 미니동화 시리즈] 는 언제 읽어도 잔잔한 감동과 교훈을 주는 세계 명작과 전래 동화를 원작에 충실하면서도 재미있게 각색한 책들입니다. 어렸을 때 감동 깊게 읽었던 한 편의 동화는 아이들의 성장 과정에도 많은 영향을 미칩니다.
때로는 재미있기도 하고, 무섭기도 하고 슬프기도 한 새샘 명작동화의 이야기들은 아이들의 정서에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는 책들입니다.
※ 특징 하나, 동화에 등장하는 각 캐릭터들을 그림 아이콘으로 표시하여 동화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둘, 모서리를 뾰족하지 않게 디자인하여 아이들의 안전을 고려하였습니다. 셋, 작은사이즈로 휴대하기 좋습니다.
작가 소개
저자 : 신예영
동아대학교 정치외교학과를 졸업하였고, 교육학을 공부하였다. 20여 년을 아동을 위한 책을 기획하고, 글을 쓰고 있다. 작품으로는 <세계 명작 동화 시리즈>, <위인동화 시리즈>, <첫걸음 시리즈> 외 다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