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커다란 플랩을 열어 까꿍 놀이하듯 나타나는 동물들을 살펴보며 인지력을 키우고 책 놀이에 흥미를 더한다. ‘누가 숨어 있을까요?’를 아기에게 읽어 주고 살짝 보이는 동물의 일부를 보고 누가 숨었는지 함께 생각해 보자. 아기의 인지력이 쑥쑥 자랄 것이다. 간결한 문장과 의성어, 의태어를 생생하게 읽어 주면 아기의 언어 감각과 어휘력을 키울 수 있다.
출판사 리뷰
아기의 ‘인지력’과 ‘감각’을 발달시키는 까꿍 놀이책
플랩을 살짝 열어 보세요!
◆ 까꿍 놀이하며 ‘인지력’과 ‘감각’이 자라는 우리 아기 첫 플랩북 아기 거북이를 따라 산호와 말미잘을 들춰 보며 까꿍 놀이해 보세요. 누가 숨어 있을까요? 살짝 보이는 동물의 일부를 보고 찾아보며 아기 거북이부터 커다란 문어, 해마, 흰동가리까지 만날 수 있지요. 아기는 까꿍 놀이하며 인지력이 쑥쑥 자라날 거예요. 거북이의 움직임을 따라가며 빛나는 물고기 떼, 바다뱀, 상어 등 바닷속 아름다운 풍경도 살펴보면 아기의 감각도 자란답니다. 여기에 간결하고 경쾌한 문장이 더해져 생생하게 읽어 주면 아기는 책 읽기에 더 큰 즐거움을 느낄 거예요.
◆ 아기와 함께 이렇게 놀아 주세요!○ 커다란 플랩을 열어 까꿍 놀이하듯 나타나는 동물들을 살펴보며 인지력을 키우고 책 놀이에 흥미를 더해요.
○ ‘누가 숨어 있을까요?’를 아기에게 읽어 주고 살짝 보이는 동물의 일부를 보고 누가 숨었는지 함께 생각해 보세요. 아기의 인지력이 쑥쑥 자랄 거예요.
○ 간결한 문장과 의성어, 의태어를 생생하게 읽어 주면 아기의 언어 감각과 어휘력을 키울 수 있어요.
○ 바닷속 동물들이 알록달록한 그림 속에 잘 표현되었어요. 바닷속에 어떤 동물과 식물이 있는지 살펴보고, 어떤 특징을 가졌는지 이야기해 보면 아기의 표현력을 키울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