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제6회 일본 ‘리브로 그림책 대상’ 수상 작가, 쓰카모토 야스시의 신작. 다로가 아끼는 배, 비행기, 버스, 기차 장난감이 그만 산산조각이 나고 말았다. 슬퍼하는 다로를 위해 할아버지는 다로의 부서진 장난감을 더 멋지게 고쳐 주었다. 하지만 앞으로 나아가는 길이 순탄하지 만은 않다. 앞으로 얼마나 더 많은 위험들이 배비행기버스기차 앞에 도사리고 있을까? 또 배비행기버스기차는 이 어려운 고비에서 벗어나 무사할 수 있을까?
출판사 리뷰
제6회 일본 ‘리브로 그림책 대상’ 수상 작가,
쓰카모토 야스시의 신간, <합체! 배비행기버스기차>
조각조각 부서져 버린 배, 비행기, 버스, 기차!
하지만 걱정하지 말렴. 이 할아버지가 멋지게 합체시켜 주마!다로가 아끼는 배, 비행기, 버스, 기차 장난감이 그만 산산조각이 나고 말았어요! 슬퍼하는 다로를 위해 할아버지는 다로의 부서진 장난감을 더 멋지게 고쳐 주었어요. 짠! 합체! 배비행기버스기차가 출발합니다! 하지만 앞으로 나아가는 길이 순탄하지 만은 않아요. 우당탕 블록이 떨어지기도 하고 삐삐! 삐삐! 연료가 바닥이 나 바다에 첨벙 빠지기도 하고 안전한 기찻길 대신 아슬아슬 위험한 롤러코스터 레일 위를 달리기도 하지요. 앞으로 얼마나 더 많은 위험들이 배비행기버스기차 앞에 도사리고 있을까요? 또 배비행기버스기차는 이 어려운 고비에서 벗어나 무사할 수 있을까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배, 비행기, 버스, 기차가 한데 다 모였습니다. 뿐만 아닙니다. 배, 비행기, 버스 기차가 합체하여 변신한다는 설정까지, 아이들의 흥미를 충분히 자극시킬 만한 모든 요소가 한 권의 그림책에 담겨 있습니다. 무한한 상상력이 발휘된 이 재미있고 유쾌한 이야기는 분명 모든 어린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단 한 권의 책이 될 것입니다.
작가 소개
지은이 : 쓰카모토 야스시
1965년에 일본 도쿄에서 태어났으며, 100권이 넘는 그림책에 글을 쓰고 그림을 그렸답니다. 언제나 다양한 기법의 그림을 그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 우리나라에 소개된 책으로는 글과 그림을 같이한 《투명 인간의 저녁 식사》 《변신 미용실》 《생선이 무서워》, 그림을 그린 《고마워, 죽어 줘서》 《매일매일 내 맘대로 일기》 《전쟁 그만둬!》 《똥》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