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시계, 날짜, 요일, 계절, 날씨가 모두 담겨있는 사운드북. 쉽고 재미있게 톡톡 돌려 보고, 바늘이 가리키는 버튼을 눌러 자연스럽게 몇 시 몇 분인지 익힐 수 있다. 질문 버튼을 눌러 아이가 직접 대답해 보고, 표현 버튼을 눌러 다양한 표현을 들어 볼 수도 있다. 게다가 각 개념이 쏙쏙 녹아있는 동요 버튼을 눌러 흔들흔들 춤추며 따라 부를 수 있다.
출판사 리뷰
반드시 알아야 하지만 설명하기 어려웠던
시계, 날짜, 요일, 계절, 날씨가 하나의 사운드북에 쏘옥!"오늘은 몇 월 며칠이야? "
"음… 수요일?"
부모님, 선생님의 질문에 어떻게 답해야 할지 갸우뚱하던 아이들!
늘 헷갈리는 시계, 날짜, 요일, 계절, 날씨를 재미있게 놀이하며 익혀요!
시곗바늘을 직접 돌리고 100개의 버튼을 눌러 보면 나도 모르게 자신감이 쑥쑥 자라나요.
미세먼지가 많아 바깥놀이는 할 수 있는지, 지금은 몇 시이고, 엄마, 아빠는 몇 시에 올 건지, 오늘 날씨는 어땠는지, 아이와 오가는 수많은 대화 속에 숨어 있는 중요한 개념들을 시계놀이 사운드북으로 익히고 더 풍성한 대화로 아이의 '오늘'을 더 행복하게 만들어 주세요!
출판사 리뷰1. 시곗바늘을 직접 돌려 보며 시계와 친해져요.
긴바늘과 짧은바늘을 각각 따로 돌릴 수 있어요. 쉽고 재미있게 톡톡 돌려 보고, 바늘이 가리키는 버튼을 눌러 자연스럽게 몇 시 몇 분인지 익힐 수 있어요.
2. 100개의 버튼에 질문, 표현, 동요가 쏘옥!
질문 버튼을 눌러 아이가 직접 대답해 보고, 표현 버튼을 눌러 다양한 표현을 들어 볼 수도 있어요. 게다가 각 개념이 쏙쏙 녹아있는 동요 버튼을 눌러 흔들흔들 춤추며 따라 부르면 어느새 표현이 아이 입에서 술술~!
3. 책으로 한번 더!
시계, 날짜, 요일, 계절, 날씨의 표현들을 그림을 통해 한번 더 다양하게 익혀 보아요.
하늘의 색깔은 어떤지, 아이들은 어떤 옷을 입었는지, 어떤 곤충이 보이는지 등 그림을 읽어 주며 아이와 함께 놀아 주세요. 책의 활용도가 쑥쑥 높아져요!
시계를 읽는 법도 처음부터 차근차근 쉽게 설명해 주어, 시곗바늘을 따라 돌려 가며 자신 있게 배울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