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부모님과 주고 받는, 대본 같은 읽기 책이다. 한글 습득 원리에 따라 기획되어, 읽다 보면 저절로 읽기 독립! 아이가 가~하로 시작되는 쉬운 글자만 읽으면 이야기를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가' 하면 가지, 가방, '나' 하면 나비, 나무. 아기 때부터 익숙하게 만났던 '가'부터 '하'까지로 시작하는 낱말들로 이야기를 꾸몄다.
출판사 리뷰
함께 읽다가, 아이 혼자 읽는다!
'읽기'를 떼는 가장 재미있고 빠른 방법![읽기 떼는 동화 - 가나다 글자]는 부모님과 주고 받는, 대본 같은 읽기 책입니다. 한글 습득 원리에 따라 기획되어, 읽다 보면 저절로 읽기 독립! 아이가 가~하로 시작되는 쉬운 글자만 읽으면 이야기를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즐거운 이야기 5편을 통해 아이 스스로 읽어 내는 재미와 성취감을 느낄 수 있게 해 주세요.
한 권으로 4권, 5권을 읽는 재미와 효과
재미있고 빠르게 우리 아이, 읽기 독립을 도와주세요.
읽기 떼는 동화 - 가나다 글자 편'가' 하면 가지, 가방, '나' 하면 나비, 나무. 아기 때부터 익숙하게 만났던 '가'부터 '하'까지로 시작하는 낱말들로 이야기를 꾸몄습니다. 부모님이 읽어 주는 말놀이 같은 글을 되묻고 반복하면서 스스로 읽는다는 성취감을 느끼고, 마침내 혼자서 읽게 되는 마법 같은 동화를 만나 보세요.
. 가가의 요술 가방 : 가, 나, 다 읽기
. 라라가 마녀 학교에 가요 : 라, 마, 바 읽기
. 꼬마 자동차 사랑이 : 사, 아, 자 읽기
. 카멜레온 차차의 세계 여행 : 차, 카, 타 읽기
. 하하의 신나는 하루 : 파, 하 읽기
작가 소개
지은이 : 김세실
성균관대학교와 대학원에서 아동임상을 공부했고 아동심리 치료사로 일했습니다. 현재는 그림책 작가이자 그림책 테라피스트로 활동하고 있어요. 쓴 책으로는 <아기 구름 울보>, <화가 둥! 둥! 둥!>, <달래네 꽃놀이> 들이 있고, 우리말로 옮긴 책으로는 <아빠, 더 읽어 주세요>, <당나귀 덩키덩키>, <아름다운 실수> 들이 있습니다.
목차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이렇게 읽어요
1. 가가와 요술 가방
2. 라라가 마녀 학교에 가요
3. 꼬마 자동차 사랑이
4. 카멜레온 차차의 세계 여행
5. 하하의 신나는 하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