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마음이 커지는 그림책 아홉 번째 이야기. 사랑스러운 소년 토미가 전하는 뽀뽀로 세상 사람들이 모두 행복해지는 내용을 담고 있다. 마트에서 본 아주머니도, 몸이 아픈 할아버지도 모두 토미의 뽀뽀를 받은 사람들은 하나같이 즐겁고, 기쁘고, 행복해지기 시작한다. 따사롭고 사랑스러운 이야기를 다채롭고 산뜻한 그림으로 그려냈다.
엄마랑 쇼핑센터에 가는 날이라 잔뜩 신이 난 토미는 우체국에서 아주 예쁜 누나를 만났다. 하지만 누나는 토미를 보고 상냥하게 웃어 주는 대신, 무표정하게 시계를 보고 있었다. 토미는 누나에게 상큼한 뽀뽀를 날려 보냈다. 그랬더니….
출판사 리뷰
쉿!
책장을 넘기는 순간, 놀라운 마법이 펼쳐집니다.
이 세상이 온통 행복으로 물들 테니까요.토미는 사람들에게 방긋 웃으며, 뽀뽀를 날려 보냈어요.
세상은 온통 토미의 뽀뽀로 가득 찼어요.
뽀뽀를 받은 사람들은 하나같이
즐겁고, 기쁘고, 행복해지기 시작했답니다.
기대하세요.
이제, 이 세상 사람들 모두가 행복해질 거예요.
을파소 마음이 커지는 그림책 아홉 번째 이야기 『뽀뽀가 좋아』는 사랑스러운 소년 토미가 전하는 뽀뽀로 세상 사람들이 모두 행복해지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때때로 지루하고, 버거워 지치는 일상 속에서 혹시 나도 모르게 인상을 잔뜩 쓰고 있지는 않았나요? 사람들의 얼굴에 미소를 되찾아 주는 따뜻한 뽀뽀를 받았다면, 다시 여러분의 뽀뽀를 다른 사람들에게 나누어 주세요. 세상이 온통 행복으로 물들 거예요. 꼬마 토미가 전파하는 행복 바이러스! 따사롭고 사랑스러운 이야기를 다채롭고 산뜻한 그림으로 함께 만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