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내 아이라는 존재만으로 이 세상에 내 아이로 태어나 준 걸 감사하는 마음을 되새겨 볼 수 있게 해주는 그림책이다. 모든 부모, 모든 아들 딸들이 이 책을 읽고 서로의 사랑을 표현할 수 있다. 책 속에는 그림책의 내용을 바탕으로 만든 12페이지의 워크북이 들어 있어, 워크북 활동을 통해 자연스럽게 그림책 읽기가 즐거운 독서활동으로 연결되도록 만들었다.
출판사 리뷰
엄마 아빠는 항상 아이들과 함께하지만 언제나 사이가 좋을 수는 없지요.
때로는 아이와 싸우고 엄마 아빠를 화나게 하는 일이 있더라도 한 가지 사실만은 변하지 않아요. 바로 서로 사랑한다는 것이에요. 엄마 아빠는 아이를, 아이는 엄마 아빠를 언제나 사랑해요.
아이가 태어나던 날, 그날을 기억하나요? 아이를 처음으로 품에 안았던 그 감격을 잊을 수는 없어요. 하지만 지금 엄마 아빠들은 그날의 떨림을 잊어버린 채 아이에게 너무 많은 것을 바라고 있지는 않나요? 아이를 야단치고 윽박지르고 소리를 지르며 나의 화를 아이에게 풀려고 하는 건 아닌지 자신을 돌아보세요. 엄마 아빠의 욕심을 아이가 버거워하고 있지 않는지, 엄마 아빠의 따뜻한 관심이 아이에게 더 필요한 게 아닌지 가만히 아이를 바라보세요.
우리 아이들은 엄마 아빠에게 많은 것을 바라지 않아요. 아이들이 원하는 것은 비싼 장난감도 돈을 잘 버는 아빠도, 영어를 잘하는 엄마도 아니에요. 아이들과 잘 놀아 주는 엄마 아빠, 그것만으로도 우리 아이들은 행복하답니다.
『아빠는 언제나 너를 사랑해』는 아빠와 아들만의 이야기가 아닙니다. 모든 부모, 모든 아들 딸들이 이 책을 읽고 서로의 사랑을 표현할 수 있답니다.
내 아이라는 존재만으로 이 세상에 내 아이로 태어나 준 걸 감사하는 마음을 되새겨 볼 수 있기를 바라며 편집부는 이 책을 기획했습니다.
[그림책은 내 친구 워크북 부록]
그림책의 내용을 바탕으로 만든 12페이지의 워크북이 들어 있어요. 그림책을 다 읽고 엄마 아빠와 함께 워크북을 활용해 보세요. 그림책을 읽는 것만으로 그치지 않고 숫자 공부, 한글 공부, 그림 그리기, 색칠 공부를 하며 자연스럽게 그림책 읽기가 즐거운 독서활동으로 연결되도록 만들었어요. 워크북 활동을 통해 그림책의 내용을 떠올리는 연습을 하고 눈과 손의 협응력을 키우며 집중력과 인지능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엄마 아빠랑 즐거운 독서 활동을 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