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아이의 즐거운 한글 공부를 돕는 한글 학습 동화이다. 숲속 친구들에게 일어난 흥미진진한 사건과 해결을 다룬 이야기로, 반복해서 읽다 보면 한글 자음 14개를 자연스럽게 깨칠 수 있다. 아이의 성장과 언어 발달 능력에 주안점을 두고 기획했으며 실제로 곧 태어날 아기를 기다리며 예비 아빠 아마도, 엄마 서로가 우리 아이가 볼 최고의 책을 만들겠다는 마음으로 만든 첫 작품이다.
아이들이 한글을 지루한 반복을 통해 억지로 배우지 않고, 재미있는 이야기와 고품질의 그림, 학습을 위한 여러 구성 장치와 세부 활동을 통해 최대한 자연스럽고 즐겁게 익힐 수 있도록 고안했다. 눈과 마음을 즐겁게 하는 그림과 이야기를 읽는 것만으로도 한글을 재미있게 깨치고, 책 읽는 즐거움까지 누리는 흥미로운 경험을 할 수 있다.
출판사 리뷰
10번만 읽으면 한글 자음 14개가 저절로 외워지는 신기한 동화
재미있는 반복을 통해 한글을 깨친다! <도와줘! 한글 친구들>은 아이의 즐거운 한글 공부를 돕는 한글 학습 동화입니다.
숲속 친구들에게 일어난 흥미진진한 사건과 해결을 다룬 이야기로, 반복해서 읽다 보면 한글 자음 14개를 자연스럽게 깨칠 수 있습니다. 아이의 성장과 언어 발달 능력에 주안점을 두고 기획했으며 실제로 곧 태어날 아기를 기다리며 예비 아빠 아마도, 엄마 서로가 우리 아이가 볼 최고의 책을 만들겠다는 마음으로 만든 첫 작품입니다. 아이들이 한글을 지루한 반복을 통해 억지로 배우지 않고, 재미있는 이야기와 고품질의 그림, 학습을 위한 여러 구성 장치와 세부 활동을 통해 최대한 자연스럽고 즐겁게 익힐 수 있도록 고안했습니다.
이 책의 특장점 1) 재미있는 이야기를 반복해서 읽다 보면 한글 자음 14개를 저절로 깨쳐요.
→ 소리 내어 읽고 손가락으로 따라 쓰면서 한글의 이름과 모양을 익힐 수 있습니다.
2) 상세한 이용 방법과 활용법을 제공하여 부모님이 재미있게 읽고 쉽게 지도할 수 있어요.
→ 3-4-3 읽기법을 따라 하면 책을 보다 재미있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고 한글 학습 효과가 배가 됩니다.
3) ㄱㄴㄷ 친구들이 서로 돕는 유쾌하고 따스한 스토리텔링으로 아이의 바른 정서 함양을 도와요.
→ 아이의 정서를 고려한 친근한 동물과 곤충 친구들을 등장인물로 내세워 이해하기 쉽게 구성했고 부모님과의 상호 문답 활동을 통해 풍부한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4) 아이의 눈높이와 언어 발달 과정을 고려한 철저한 기획과 편집 구성으로 책 읽는 즐거움 2배!
→ 4~6세 아이의 언어와 신체 발달 과정을 고려한 판형과 글꼴, 세부 그림과 글의 배치, 고급 지종의 선정 등 최선의 조합과 품질을 구현하여 아이의 즐거운 독서를 돕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