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아이들이 좋아하는 바나나처럼 모두 밝은 노랑으로 꾸며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페이지마다 한 개씩 숨은 바나나와 다른 물건들을 찾아보자. 바나나의 속살인 흰색, 노란색과 대비색인 검정색 선으로 그려진 숨은 그림들은 아이들을 더욱더 집중하게 한다.
이 책의 장면들은 수십 명의 일러스트레이터가 함께 그렸다. 흰 바탕에 검은 선만으로도 재치 있고 창의력 넘치는 멋진 그림들이 탄생했다. 예술가마다 다양한 스타일로 그린 아기자기한 그림들을 개성 넘치고 멋지게 색칠할 수 있다.
출판사 리뷰
노랗고 보들보들하고 달콤~한
바나나 숨은그림찾기 책이
출간되었습니다!누구나 좋아하는 노란 바나나!
껍질은 노랗지만 알맹이는 하얗지요.
바나나처럼 노란 바탕에 그려진
색깔 없는 숨은그림찾기로
집중력, 관찰력, 인내심을 키울 수 있어요.
숨은 그림을 찾으면서 멋지게 색칠도 해 볼까요?
갖고 다니기 편한 사이즈,
95개의 숨은그림찾기 장면과 보너스 게임을 담은
이 두툼한 책으로 언제 어디서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미국의 대형 출판그룹, 하이라이츠가 개발한 기적의 교육 퍼즐 ‘똑똑해지는’ 시리즈!하이라이츠는 미국에서도 손꼽히는 대형 출판그룹으로, 72년 동안 꾸준히 교육 퍼즐을 개발해 왔습니다. 아이들은 하이라이츠에서 개발한 숨은그림찾기, 미로찾기, 수학퍼즐 등을 하면서 집중력과 끈기, 창의력과 논리력을 키우며 두뇌를 발달시킬 수 있습니다.
아이들은 잘 짜인 스토리, 다양한 활동을 담고 감각적인 그림을 더한 퍼즐을 재미있게 풀면서 어려운 문제를 피하지 않고 맞서는 적극적인 자세도 기를 수 있습니다.
하이라이츠는 미국의 교사들과 부모들이 선정하는 ‘Teacher’s Choice Award’, ‘National Parenting Publications Award’ 상을 받았습니다.
■ 이 책의 특징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집중력과 관찰력을 길러 주는 샛노란 책!이 책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바나나처럼 모두 밝은 노랑으로 꾸며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해요. 페이지마다 한 개씩 숨은 바나나와 다른 물건들을 찾아보세요! 바나나의 속살인 흰색, 노란색과 대비색인 검정색 선으로 그려진 숨은 그림들은 아이들을 더욱더 집중하게 합니다.
바나나 속살처럼 하얀 그림을 마음대로 색칠하며 개성과 예술성을 길러 보세요!이 책의 장면들은 수십 명의 일러스트레이터가 함께 그렸어요. 흰 바탕에 검은 선만으로도 재치 있고 창의력 넘치는 멋진 그림들이 탄생했지요. 예술가마다 다양한 스타일로 그린 아기자기한 그림들을 개성 넘치고 멋지게 색칠해 보세요.
언제 어디서나 가지고 다닐 수 있고, 오래 즐길 수 있도록 두툼해요!아이들은 늘 재미있는 흥밋거리를 찾아 헤매요. 실컷 논 다음에도 지치지도 않고 ‘엄마! 심심해요!’를 외치지요. 외출할 때 가지고 다니기 좋은 아담한 숨은그림찾기 책, 『101개의 바나나를 찾아라』! 95장면 속에 101개의 바나나와 1,500개의 숨은 그림이 들어 있어 아이들이 오랫동안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
바나나에 관한 여러 가지 퍼즐과 다양한 활동은 보너스!책의 뒷부분에는 바나나에 관한 흥미진진한 게임들이 실려 있어요. 바나나 미로, 과일 암호 풀기, 다른 그림 찾기, 사고력 퀴즈, 그림 퍼즐 등을 즐기며 더욱더 멋진 시간을 보내세요!
또 하나! 숨은 그림을 찾으며 영어 단어도 익힐 수 있어요!1,500개가 넘는 숨은 그림 아래에는 영어 단어가 쓰여 있어요. 바나나 banana, 하트 heart, 양말 sock 연필 pencil 등 숨은 그림을 찾으면서 자연스럽게 영어 단어를 되풀이하며 익힐 수 있답니다.
작가 소개
지은이 : 하이라이츠 편집부
미국 하이라이츠 출판사는 1946년 설립되어 현재 10억 부의 발행 부수와 600명의 직원을 거느린 대형 출판사다. 하이라이츠 출판사의 캐치프레이즈는 "아이들은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사람들이다."이다. 따라서 내 아이들이, 우리 아이들이, 세상의 모든 아이들이 창의적이고, 호기심 많고, 자신감 있는 사람으로 자라도록 지금까지도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똑똑해지는 숨은그림찾기> 외에도 <똑똑해지는 퍼즐 매니아>, <똑똑해지는 미로찾기>, <똑똑해지는 사고력 IQ퍼즐> 등이 국내에 소개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