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2017년 뉴욕 타임스 최고의 그림책 수상 작가 이자벨 심레르의 그림책이다. 푸른 지구의 푸른 시간, 그 순간 푸른 동물들은 무엇을 하고 있을까? 아름다운 지구의 한순간을 눈부신 색채로 표현한 감동적인 그림책이다. 한 편의 다큐멘터리 같은 느낌으로, 자연이 주는 경이로운 생명을 멋지게 표현하였다.
출판사 리뷰
푸른 지구의 푸른 시간, 그 순간 푸른 동물들은 무엇을 하고 있을까요?
아름다운 지구의 한순간을 눈부신 색채로 표현한 감동적인 그림책.
한 편의 다큐멘터리 같은 느낌으로, 자연이 주는 경이로운 생명을 멋지게 표현하였습니다.
모두 실제 존재하는 푸른 동식물들을 알아보는 기회를 어른들과 아이들 모두 느껴보세요.
2017년 뉴욕 타임스 최고의 그림책 수상 작가의 책낮이 저물고… 밤이 옵니다. 그 사이를 푸른 시간이라 부릅니다.
이자벨 심레르의 이 책은 푸름의 심포니 속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하늘에서부터 바람과 나뭇잎, 새의 깃털과 동물의 털까지…
낮과 밤이 만나는 이 변화하고 사라져가는 순간을 스냅 사진처럼 잡아냅니다.
낮과 밤이 만나며, 희미해지고 사라져가는 이 순간을 스냅 사진처럼 잡아냅니다.
대자연의 모든 푸름, 그 변화와 힘을 기념하기 위한 회화, 눈이 부시네요!



작가 소개
지은이 : 이자벨 심레르
작가님은 프랑스에서 살고 있으며 스트라스부르 장식 미술학교에서 공부했습니다.이후 자연에 관심을 둔 책들에 글과 그림을 작업하였고 수상도 하였습니다. 2017년 뉴욕 타임스 최고의 그림책 수상 작가입니다. 작가님의 웹사이트 www.isabellesimler.com 에 방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