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1865년 출간 이후, 150년이 넘는 시간동안 사랑받아온 명작 동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속으로 숨은 그림 찾기 여행을 떠난다. 회중시계를 골똘히 보는 하얀 토끼, 장난스러운 미소의 체셔 고양이, 언제나 잔뜩 화가 난 여왕 등 익숙한 캐릭터들과 아기자기한 물건들이 커다랗게 펼쳐진 14가지 장면 안에 숨어있다. 매력적인 그림이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아 책을 덮는 순간까지 재미있게 집중력과 관찰력을 키워간다.
동화를 보다 쉽고 다양한 표현으로 옮겨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처음 접하는 아이들에게 책 읽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게 만들었다. 다채로운 캐릭터와 귀여운 물건들을 찾아내며 한 문장 한 문장 읽다보면 어휘력과 독서력이 함께 자라난다.
출판사 리뷰
환상적인 명작 동화 읽기와 재미있는 숨은 그림 찾기를 동시에!
이상한 나라로 떠난 앨리스와 함께 하는 14가지 숨은 그림 찾기!1865년 출간 이후, 150년이 넘는 시간동안 사랑받아온 명작 동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속으로 숨은 그림 찾기 여행을 떠납니다. 회중시계를 골똘히 보는 하얀 토끼, 장난스러운 미소의 체셔 고양이, 언제나 잔뜩 화가 난 여왕 등 익숙한 캐릭터들과 아기자기한 물건들이 커다랗게 펼쳐진 14가지 장면 안에 숨어있습니다. 매력적인 그림이 아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아 책을 덮는 순간까지 재미있게 집중력과 관찰력을 키워갑니다.
명작 동화 읽기와 숨은 그림 찾기를 한 번에!동화를 보다 쉽고 다양한 표현으로 옮겨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처음 접하는 아이들에게 책 읽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다채로운 캐릭터와 귀여운 물건들을 찾아내며 한 문장 한 문장 읽다보면 어휘력과 독서력이 함께 자랍니다.
이상하고도 환상적인 나라를 매력적으로 담아낸 그림!어린이의 기쁨을 위해 환상이 가득한 세계를 만들어낸 루이스 캐럴. 그 중 가장 유쾌하고 인상적인 14가지 장면을 아름답게 그려냈습니다. 이상한 나라로 떠난 앨리스가 무엇을 마시고, 누구를 만나는지 두 눈으로 직접 만나는 재미가 넘치는 그림책입니다.
몰입의 즐거움을 통해 키우는 집중력과 관찰력! 작은 소녀 앨리스가 이상한 나라에서 펼치는 모험은 페이지를 넘길 때마다 흥미진진해져 지루할 새가 없습니다. 또한 두 페이지 가득한 그림 안에 가장 먼저 눈길이 가는 앨리스부터 꼭꼭 숨겨둔 물건까지 골고루 찾도록 구성해 재미있게 집중력과 관찰력을 키워갑니다.
목차
- 루이스 캐럴
-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 등장인물
- 끔찍하게 더운 오후
- 신기한 토끼 굴
- 눈물 웅덩이
- 코커스 경주
- 다시 거인이 된 앨리스
- 애벌레의 도움
- 미소 짓는 고양이
- 정신없는 티타임
- 장미 정원
- 크로켓 경기
- 바닷가재의 춤
- 도둑맞은 타르트 재판
- 마지막 증인
- 놀라운 꿈
- 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