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아이똑똑 스티커북 시리즈. 만 2~4세 유아들의 발달 수준을 고려하여 아이들의 눈높이에 꼭 맞는 내용으로 구성한 스티커북. 자신은 물론 가족 등 자신을 둘러싼 사람들과 주변의 환경들을 꼼꼼히 살펴보고, 애정을 기를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각 페이지마다 관찰, 분류, 색깔, 숫자, 패턴, 퍼즐 등의 학습 활동이 자연스럽게 녹아 있다.
출판사 리뷰
애플비가 선보이는 새로운 스티커북! 똑똑똑! 애플비에서 새로운 스티커북이 찾아왔어요. 우리 아이가 똑똑해지는 스티커북, 아이똑똑 스티커북을 소개합니다. 아이똑똑 스티커북은 <재미있는 이야기>, <소중한 나>, <계절과 날씨>의 세 가지 카테고리에 각 4권씩, 총 12권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반짝반짝 눈길을 사로잡는 홀로그램 표지 안에서 앙증맞고 귀여운 캐릭터들이 어서 놀러 오라며 손짓하지요. 즐겁고 신 나는 아이똑똑 스티커북과 재미있게 놀며 공부하세요!
재미가 솔솔~, 지능이 쑥쑥!비슷비슷한 배경 그림 안에 반복적으로 붙여 대는 스티커에 아이가 지루해하지는 않았나요?
또는 너무 많은 학습 내용을 담은 높은 난이도의 스티커북에 흥미를 잃지는 않았나요?
지루하고 어려운 스티커북은 이제 그만!
아이똑똑 스티커북은 스티커 활동을 좋아하는 만 2~4세 유아들의 발달 수준을 고려하여 아이들의 눈높이에 꼭 맞는 내용으로 구성하였습니다. 매 페이지마다 펼쳐지는 다채롭고 재미있는 그림에 스티커를 붙이며 놀이하다 보면 패턴, 꾸미기, 분류, 색깔, 숫자, 모양 등의 기본 학습 개념은 자연스럽게 따라온답니다. 즐겁게 스티커 놀이를 하며, IQ, EQ, CQ도 쑥쑥 길러 보세요!
내가 만드는 나만의 그림책!대부분의 스티커북들은 붙이기 활동이 끝난 뒤에 재활용 창고로 가기 마련이지요. 아이똑똑 스티커북은 스티커를 다 붙인 뒤에도 버리지 말고, 아이의 책장에 꽂아 주세요. 재미있고 알찬 내용, 완성도 높은 그림이 한 권의 그림책으로도 손색이 없거든요. 아이는 스스로 스티커를 붙여 완성한 책에 크나큰 애정을 기울일 것입니다.
그림책 전문 일러스트레이터들의 뛰어난 그림이 가득!아이똑똑 스티커북에는 국내외 그림책 전문 일러스트 작가들이 참여하였습니다. 아이들의 눈높이에 꼭 맞는 밝고 화사한 색감의 재미있는 그림들은 아이들에게 그림을 보는 재미와 함께 창의력과 미적 감각도 길러줄 것입니다.
[소중한 나 - 우리 가족 | 나의 하루 | 맘껏 꾸며요 | 소중한 몸]
나이가 어린 유아들일수록 ‘나’와 ‘내 주변의 것들’이 세상의 거의 전부를 차지합니다. <소중한 나>에서는 아이들이 자기 자신은 물론 가족 등 자신을 둘러싼 사람들과 주변의 환경들을 꼼꼼히 살펴보고, 애정을 기를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나를 사랑해 주는 우리 가족, 날마다 반복되는 나의 하루, 머리부터 발끝까지 소중한 내 몸을 살펴보고, 나만의 세상에서 맘껏 꾸미며 나의 창의력도 한층 발달시킬 수 있지요.
또 각 페이지마다 관찰, 분류, 색깔, 숫자, 패턴, 퍼즐 등의 학습 활동이 자연스럽게 녹아 있어 인지 학습서로서도 손색이 없답니다. 아이똑똑 스티커북과 즐겁게 놀며 아이에게 ‘나’의 소중함을 일깨워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