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새롭게 바뀐 숲의요정 페어리루 시리즈의 초반 이야기를 바탕으로 구성한 퍼즐 스티커 놀이북. 애니메이션 속의 다양한 소재를 도형, 모자이크, 직소 퍼즐 등으로 재미있게 구성하여 100여 개의 퍼즐 스티커를 붙이면서 이야기를 완성할 수 있다.
출판사 리뷰
귀여운 숲의요정 페어리루와 함께하는
즐거운 퍼즐 스티커 놀이
<숲의요정 페어리루 - 마법의 거울- 리루리루 퍼즐 스티커 놀이>는? 새롭게 바뀐 숲의요정 페어리루 시리즈의 초반 이야기를 바탕으로 구성한 퍼즐 스티커 놀이북.
애니메이션 속의 다양한 소재를 도형, 모자이크, 직소 퍼즐 등으로 재미있게 구성하여 100여 개의
퍼즐 스티커를 붙이면서 이야기를 완성할 수 있다.
<숲의요정 페어리루 마법의 거울> 애니메이션 소개 신비한 씨앗에서 태어난 요정, 페어리루.
꽃이 피는 것처럼 태어나며, 태어날 때 자신만의 열쇠를 가지고 태어난다.
그 열쇠로 열리는 문을 찾으며 성장해가는 이야기이다.
플라워, 곤충, 버섯, 머메이드, 날씨, 채소, 트윙클, 레전드 등 수많은 페어리루와 함께
즐거운 일이 가득한 마법의 세계를 바탕으로 한다.
마법의 주문은 '리루리루 페어리루~!
페어리루 씨앗에서 태어난 린은 세상에 나오자마자 휴머루인 지연희와 버디가 된다. 세인트 페어리루 스쿨의 새 학기를 맞아 리틀 페어리루로 가야 하는 린. 헤어짐을 아쉬워하는 둘에게 로즈는 페어리루 마스터에게 받은 마법의 거울을 전달한다. 린은 리프와 친구들을 따라 등교를 하고, 매직컬 페어리루 스쿨로 변화한 학교에서 마법 수업을 들으며 새로운 생활을 시작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