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아이들이 좋아하는 '엉뚱발랄 콩순이' 속 콩순이, 밤이, 송이 등 캐릭터들과 함께 동물 정보도 얻고 영어도 배우는 색칠북이다. 동물 친구들의 사진과 설명을 보며 동물의 특징을 알아보자. 동물의 영어 이름을 확인하고 알파벳도 따라 쓰며 영어 공부도 할 수 있다. 동물 그림을 보고 예쁘게 색칠하며 창의력과 표현력도 기를 수 있다.
출판사 리뷰
동물 정보도 얻고 영어도 배우는 색칠북+스티커!'엉뚱발랄 콩순이 영어도 배우는 동물 색칠북'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엉뚱발랄 콩순이' 속 콩순이, 밤이, 송이 등 캐릭터들과 함께 동물 정보도 얻고 영어도 배우는 색칠북이에요.
동물 친구들의 사진과 설명을 보며 동물의 특징을 알아보세요. 동물의 영어 이름을 확인하고 알파벳도 따라 쓰며 영어 공부도 할 수 있어요.
동물 그림을 보고 예쁘게 색칠하며 창의력과 표현력도 기를 수 있어요. 색칠하기를 마친 뒤, 자유 스티커를 마음껏 붙여 보세요!
귀여운 나비 모양 색연필이 들어 있어요!'엉뚱발랄 콩순이 영어도 배우는 동물 색칠북'에는 5가지 색의 귀여운 나비 모양 색연필이 들어 있어요. 낱개로 집어 색칠할 수 있고, 색연필마다 예쁜 무늬가 있어요. 사용한 색연필은 나비 모양판에 넣어 깔끔하게 보관하세요.
손에 묻지 않는 색연필로 귀여운 동물들과 '엉뚱발랄 콩순이' 캐릭터들을 멋지게 색칠해 보세요!
인기 애니메이션 '엉뚱발랄 콩순이와 친구들' 소개엉뚱하고 발랄한 상상으로 항상 할 말이 많은 콩순이와 항상 할 일이 많아서 바쁜 엄마. 콩순이는 엄마에게 하고 싶은 말도 많고 엄마랑 하고 싶은 놀이도 많아 엄마를 졸졸 따라다니지만 엄마는 늘 바쁘다고 해요. 그런 콩순이에게 언제나 친구가 되어 주는 ‘라임 별’에서 온 ‘노래하는 새’ 세요!
콩순이가 하고 싶은 것, 엄마에게 말하지 못한 상상의 이야기들을 말하면 세요는 뭐든지 뚝딱뚝딱 만들어 주지요. 콩순이는 세요가 만들어 준 것을 통해 상상의 문을 열어 친구들을 초대해요.
현실에서는 아이들에게 안 되는 것이 많지만, 콩순이의 세상에는 불가능이 없어요. 콩순이와 친구들은 마음을 활짝 열고, 신나게 놀며 세상을 배워요. 거침없는 호기심과 모험심 때문에 엄마와 갈등을 빚는 콩순이지만 친구들과 놀이를 통해 스스로 깨닫고, 엄마에게 한 걸음씩 다가간답니다.
'엉뚱발랄 콩순이' 캐릭터 소개콩순이: 상상력이 풍부한 콩순이는 자신의 생각과 의견을 또박또박 말로 잘 표현한다. 언제나 자신의 생각을 행동에 옮겨 보고 싶어 하며, 스스로 깨닫고 느낀 후에 ‘좋다!’고 말한다.
밤이: 먹는 것, 노는 것을 굉장히 좋아한다. 가끔 너무나 솔직한 발언으로 친구들에게 상처를 줄 때도 있지만, 그건 악의가 있어서가 아니라 순수해서 나온 말이라 친구들도 미워하지 않는다.
송이: 레이스와 리본을 좋아하는 공주풍 소녀. 친구들 앞에서 우아하게, 도도하게, 새침하게 정말 공주인 것처럼 굴지만 사실 송이는 내심 쾌활한 콩순이가 부럽다.
세요: 고향은 라임(rhyme)별, 직업은 래퍼. 멜로디를 찾아 행성을 여행하다 지구에 오게 되었다. 자신을 잡으려는 사람들을 피해 도망가던 중 콩순이 방에서 들려오는 멜로디에 발길을 돌린다.
콩콩이: 이제 막 옹알이를 시작한 콩순이의 여동생. 콩순이의 인생에 예기치 않게 등장한 방해꾼이지만 콩순이의 사랑을 독차지하기도 한다.
목차
고양이
곰
낙타
개
펭귄
개구리
기린
하마
닭
해파리
오리
사자
쥐
돌고래
부엉이
돼지
다람쥐
토끼
양
호랑이
거북
독수리
젖소
여우
원숭이
얼룩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