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여러 가지 과일의 이름과 모양에 관한 내용을 담았다. 쉽게 접할 수 있는 과일들을 소재로, 독특한 생김새를 한 과일 괴물들이 등장하면서 과일 고유의 특징이 한층 강조되고 극적인 재미도 더해준다. 살짝 보이는 게 어떤 과일인지 색깔과 모양을 통해 추측하고, 책장을 넘겼을 때 나타난 괴물들은 어떤 특징이 있는지 과일과 비교하면서 사고력도 키울 수 있다.
출판사 리뷰
안녕, 아가야! 헬로북하고 놀자!
신나고 재미있는 헬로북 아기그림책『과일 괴물』은 여러 가지 과일의 이름과 모양에 관한 내용을 담았습니다. 쉽게 접할 수 있는 과일들을 소재로, 독특한 생김새를 한 과일 괴물들이 등장하면서 과일 고유의 특징이 한층 강조되고 극적인 재미도 더해 줍니다. 살짝 보이는 게 어떤 과일인지 색깔과 모양을 통해 추측하고, 책장을 넘겼을 때 나타난 괴물들은 어떤 특징이 있는지 과일과 비교하면서 사고력도 키울 수 있습니다.
사과가 좋아, 수박이 좋아, 과일은 모두 다 좋아. 하지만 과일 괴물은 싫어!
아기 고양이가 사과를 발견했어요. 신이 나 얼른 다가갔는데, 그건 사과가 아니라 무서운 사과 괴물이었어요. 수박인 줄 알았던 건 수박 괴물이었고요. 과일을 좋아하는 주인공 아기 고양이는 과일 괴물들이 무서워 과일이 싫다고 말했어요. 아, 그런데 모두 꿈이었네요. 아기 고양이는 그래도 과일을 좋아할까요?
복합 인지 발달을 돕는 <신나고 재미있는 헬로북 아기그림책>은
■ 리듬감 가득한 문장들이 반복되어 유아의 언어 발달에 도움이 됩니다.
■ 신체, 동물, 색깔, 도형 등의 다양한 소재는 유아의 인지 발달을 돕습니다.
■ 접지, 타공 등의 재미난 조작 요소로 유아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킵니다.
■ 친근한 동물들이 등장해 편안한 책 읽기로 이끌어 줍니다.
■ 원어민 발음의 영어 듣기 페이지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세이펜 기능이 적용되어 있어, 그림 속 캐릭터 소리와 스토리 듣기, 영어 스토리도 들을 수 있어 즐겁게 그림책을 읽을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