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엄마가 간식 시간 전에는 과자를 먹지 말라고 했어요. (그 말은 과자 조각이나 빵 부스러기도 먹어서는 안 된다는 거예요.) 그렇다고 절대로 삐친 건 아니에요. 물론 기분이 날아갈 듯 좋은 것도 아니고요. 오늘은 다른 날과 달라요. 뭔가 끔찍한 일이 벌어졌다는 걸 깨달았거든요. 난 아주 아주 중요한 것을 잃어버렸어요. 그건 바로 웃음이에요. 과연 웃음을 찾을 수 있을까요?
써니는 어느 날, 자신이 웃음을 잃어버렸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웃는 것을 참 좋아하는 써니는 웃음을 찾기 위해서 온 집을 뒤지게 됩니다. 침대 밑, 방 안, 거실, 강아지 집. 온 집안을 뒤졌지만 웃음은 어디에도 없었지요. 웃음을 찾기 위해서 노력하는 써니의 모습이 귀여운 그림으로 표현되어 있습니다. 아이들이 무엇가를 잃어버렸을 때 하는 행동이 그대로 담겨 있어서 공감하면서 읽을 수 있지요. 써니와 함께 사라진 웃음을 찾아보세요.
작가 소개
저자 : 레이 호즈킨슨
험벌사이드대학교에서 그래픽디자인을 공부했으며 국립영화·텔레비전학교에서 애니메이션을 공부했습니다. 첫 책인 『콜린과 과수원의 졸음상자』는 비평가들에게 호폄을 받았습니다. 지금은 영국 런던에 살고 있으며 애니메이션 감독이자 작가로 일하고 있습니다. 현대적인 디지털 방식과 전통적인 방식을 결합한 일러스트를 좋아하며 아이들을 위해 유익한 그림책을 만들고 있습니다.
역자 : 황인빈
이화여자대학교에서 기독교학과 영문학을, 한국외국어대학교 대학원에서 영어 교수법을 공부했습니다. 현재는 출판 기획과 번역을 하고 있으며 옮긴 책으로는 『지구의 주인, 흙』『요술 정원』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