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스킨십의 한 방법인 뽀뽀를 여러 동물 친구들이 등장해서 보여 주는 책이다. 뽀뽀하는 것이 부끄러워 수줍어하던 아이도 동물 친구들이 보여 주는 다양한 뽀뽀를 보면서 자연스럽게 뽀뽀의 즐거움에 빠져들 수 있다. 아이뿐만 아니라 스킨십에 서툰 엄마 아빠도 소중한 내 아이에게 애정이 가득 담긴 뽀뽀를 자연스럽게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아주 커다란 코끼리부터 아주 작은 개미까지 여러 동물 친구들이 등장하여 다양한 뽀뽀를 보여 준다. 꿀처럼 달콤한 뽀뽀, 과자처럼 맛있는 뽀뽀, 토실토실한 팔뚝에 하는 뽀뽀, 동그란 배꼽에 하는 뽀뽀……. 엄마와 아이가 함께 그림책을 보면서 책에 나오는 뽀뽀를 하나하나 따라 해 볼 수 있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출판사 리뷰
애정이 가득한 스킨십, 뽀뽀로 아이와 교감해요!아이와 엄마 아빠 사이에 이루어지는 스킨십, 즉 피부 접촉은 무척 소중합니다. 아이들은 스킨십을 통해 부모와 하나라는 느낌을 받고, 마음의 안정을 찾기 때문이지요.
엄마와의 스킨십은 자신이 사랑 받고 있고, 소중한 존재로 여겨지고 있다는 자신감과 타인에 대한 신뢰감을 발달시켜 줍니다. 아빠와의 스킨십은 대인 관계에서의 자신감과 타인과 어울리는 사회성을 길러 줍니다. 아이 못지 않게 부모 역시 아이와의 스킨십을 통해 자식에 대한 사랑이 더욱 크고 깊어지지요.
이 책은 스킨십의 한 방법인 뽀뽀를 여러 동물 친구들이 등장해서 보여 주는 책입니다. 뽀뽀하는 것이 부끄러워 수줍어하던 아이도 동물 친구들이 보여 주는 다양한 뽀뽀를 보면서 자연스럽게 뽀뽀의 즐거움에 빠져들 수 있습니다. 이는 아이뿐만 아니라 스킨십에 서툰 엄마 아빠도 소중한 내 아이에게 애정이 가득 담긴 뽀뽀를 자연스럽게 할 수 있도록 해 주지요.
아이와 부모의 친밀감을 높여 주고, 소중한 아이의 마음에 안정을 찾아 주는 뽀뽀!
이 책을 통해 많은 아이와 부모들은, 서로의 사랑과 애정을 나누고 확인하는 아주 쉬운 방법 하나를 배울 수 있을 것입니다.
온 세상 뽀뽀가 가득 들어 있어요! 「뽀뽀! 뽀뽀뽀!」는 세상의 모든 뽀뽀를 재미있게 보여 줍니다.
아주 커다란 코끼리부터 아주 작은 개미까지 여러 동물 친구들이 등장하여 다양한 뽀뽀를 보여 줍니다. 꿀처럼 달콤한 뽀뽀, 과자처럼 맛있는 뽀뽀, 토실토실한 팔뚝에 하는 뽀뽀, 동그란 배꼽에 하는 뽀뽀……. 그 중에서도 가장 사랑스런 뽀뽀는 아이가 엄마에게 해 주는 뽀뽀이겠지요?
엄마와 아이가 함께 그림책을 보면서 책에 나오는 뽀뽀를 하나하나 따라 해 볼 수 있는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리듬감 있는 의성어, 의태어로 어휘력을 길러요!
"커다란 코끼리는 긴 코로 쪼오~~옥! 조그마한 개미는 입을 맞대고 쪽쪽쪽!
꿈틀꿈틀 지렁이도 뽀뽀뽀! 뻐끔뻐끔 금붕어도 뽀뽀뽀! 핑핑 퐁퐁퐁!"
다양한 의성어와 의태어, 반대말 등으로 리듬감 있게 반복되는 짧은 문장은 아이를 책 속으로 쏙 끌어들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귀엽고 앙증맞은 그림을 보며 엄마가 실감 나게 읽어 주는 이야기를 듣다 보면, 아이는 자연스럽게 풍부한 어휘력도 기를 수 있습니다.




콧등에 귀여운 뽀뽀를 쪼옥!
발가락에 간지러운 뽀뽀를 쪼옥!
갑자기 뽀뽀를 쪽 하면……. 아이, 깜짝이야!
뽀뽀하고 싶은 사람 손들어 봐요.
저요! 저요! 저요!
자, 그럼 우리 모두 뽀뽀로 사랑을 표현해 볼까요?
뽀뽀! 뽀뽀뽀!
작가 소개
저자 : 조애나 월시
영국 런던에 있는 센트럴 세인트 마틴 대학교에서 일러스트를 공부한 뒤 '가디언'지 '엘르 데커레이션' '선데이 타임스' '뉴욕 타임스' 등에서 편집자로 일했다. 그림책 작가이자 그래픽 디자이너이기도 한 조애나 월시는 재치 있고 독창적이며, 개성이 넘치는 작가로 유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