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물에 사는 공룡, 하늘을 나는 공룡, 커다란 공룡, 작은 공룡, 볏이 있는 공룡, 뿔이 있는 공룡 등을 표정이 생생하게 살아 있는 스티커로 만나 본다. 백과사전 못지 않은 풍부하고 정확한 사진들이 가득해서 인지 능력과 관찰력이 향상된다. 다양한 스티커를 특징에 따라 구분하거나 자유롭게 붙이는 활동을 통해 사고력과 창의력을 동시에 길러 준다. 스티커를 펑펑 붙이며 신나게 노는 동안 소근육은 물론, 눈과 손의 협응력도 발달한다.
출판사 리뷰
*흥미진진 신기한 공룡 스티커가 펑펑!아이들이 좋아하는 스티커 놀이를 공룡 사진들로 만나 보세요. 밤비랍토르처럼 작은 공룡에서부터 다른 공룡을 잡아먹는 무시무시한 티라노사우루스까지,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쉬운 주제들로 구분하고 자유롭게 스티커를 펑펑 붙이며 놀다 보면 공룡에 대한 관심과 흥미는 물론 관찰력과 독창성, 자신감이 쑥쑥 자라난답니다.
*생생한 스티커 물에 사는 공룡, 하늘을 나는 공룡, 커다란 공룡, 작은 공룡, 볏이 있는 공룡, 뿔이 있는 공룡 등을 표정이 생생하게 살아 있는 스티커로 만나 보세요. 백과사전 못지 않은 풍부하고 정확한 스티커가 가득해서 인지 능력과 관찰력이 향상됩니다.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쉬운 공룡 구분하기 아이들의 눈에 보이는 대로, 아이들의 수준에 맞추어 여러 가지 공룡들을 분류하며 놀다 보면 텔레비전이나 책에서 보게 되는 공룡을 쉽게 알아맞힐 수 있을 거예요. 어떤 무늬가 있는지, 꼬리가 있는지 살피다 보면, 관찰력도 쭉쭉! 공룡들에 대한 자신감과 독창성도 쑥쑥 늘어난답니다.
*스티커 붙이기부터 공룡 도감까지 활용도 200%! 스티커 책, 한번 붙이고 나면 버리게 되는 경우가 많지요. 하지만 스티커 펑펑 책은 다 붙이고 난 후의 재미가 오히려 쏠쏠합니다. 각기 다른 주제에 들어 있는 공룡들은 무엇인지 찾아 보고, 만화책이나 잡지책에서 다른 공룡들을 오려 붙일 수도 있어요. 다 붙이고 난 책은 나만의 공룡 도감으로 충분하지요.
스티커를 붙이며 사물 인지력, 집중력, 창의력을 길러요!!스티커 펑펑은 다양한 스티커를 특징에 따라 구분하거나 자유롭게 붙이는 활동을 통해 사고력과 창의력을 동시에 길러 줍니다. 스티커를 펑펑 붙이며 신나게 노는 동안 소근육은 물론, 눈과 손의 협응력도 발달합니다.
목차
-공룡 단숨에 알아보기
-사냥하는 공룡
-풀을 먹는 공룡
-커다란 공룡
-작은 공룡
-물에 사는 공룡
-하늘을 나는 공룡
-볏이 있는 공룡
-박치기 공룡
-뿔이 있는 공룡
-갑옷 공룡
-골판 공룡
-트라이아스기 공룡
-쥐라기 공룡
-백악기 공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