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스티커 펑펑 시리즈. 개나 고양이처럼 귀엽고 친숙한 동물들부터 신기하고 화려한 동물들까지,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쉬운 주제들로 구분하고 자유롭게 스티커를 붙이며 놀다 보면 동물에 대한 관심과 흥미는 물론 관찰력과 독창성, 자신감이 자라난다.
출판사 리뷰
*멋지고 생생한 동물 스티커가 펑펑!아이들이 좋아하는 스티커 놀이를 생생한 동물 사진들로 만나 보세요. 개나 고양이처럼 귀엽고 친숙한 동물들부터 신기하고 화려한 동물들까지,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쉬운 주제들로 구분하고 자유롭게 스티커를 펑펑 붙이며 놀다 보면 동물에 대한 관심과 흥미는 물론 관찰력과 독창성, 자신감이 쑥쑥 자라난답니다.
*생생한 사진 스티커 늠름하고 멋진 모습, 초롱초롱 눈빛이 살아 있는 생생한 사진으로 동물 친구들을 만나 보세요. 백과사전 못지 않은 풍부하고 정확한 사진들이 가득해서 인지 능력과 관찰력이 향상됩니다.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쉬운 동물 구분하기 아이들은 동물을 좋아하지만 포유류니 양서류니 하는 구분은 어렵기만 하지요. 아이들의 눈에 보이는 대로, 아이들의 수준에 맞추어 여러 가지 동물들을 분류하며 놀다 보면 길 가다 만난 고양이 한 마리도 그냥 볼 수 없지요. 무늬가 있는지, 꼬리가 있는지 살피다 보면, 관찰력도 쭉쭉! 동물들에 대한 자신감과 독창성도 쑥쑥 늘어난답니다.
*스티커 붙이기부터 동물 도감까지 활용도 200%! 스티커 책, 한번 붙이고 나면 버리게 되는 경우가 많지요. 하지만 스티커 펑펑 책은 다 붙이고 난 후의 재미가 오히려 쏠쏠합니다. 각기 다른 주제에 중복되어 들어 있는 동물들은 무엇인지 찾아 보고, 신문이나 잡지책에서 다른 동물들을 오려 붙일 수도 있어요. 다 붙이고 난 책은 나만의 동물 도감으로 충분하지요.
*스티커 펑펑 시리즈세계 여러 나라
우리 동네
마트
탈 것
곤충과 작은 동물
공룡
공주 파티 놀이
내 물건
우리 집
동물
스티커를 붙이며 사물 인지력, 집중력, 창의력을 길러요!!스티커 펑펑은 다양한 스티커를 특징에 따라 구분하거나 자유롭게 붙이는 활동을 통해 사고력과 창의력을 동시에 길러 줍니다. 스티커를 펑펑 붙이며 신나게 노는 동안 소근육은 물론, 눈과 손의 협응력도 발달합니다.
목차
-화려한 색이 있는 동물
-무늬가 있는 동물
-뿔이 있는 동물
-꼬리가 있는 동물
-날개가 있는 동물
-가시나 비늘이 있는 동물
-생김새가 특이한 동물
-아주 큰 동물
-꿈틀 꼼틀 작은 동물
-사람과 함께 사는 동물
-바다에 사는 동물
-더운 곳에 사는 동물
-추운 곳에 사는 동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