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동글이의 엽기 코믹 상상여행 시리즈 5권. 일본에서만 400만 권 이상 판매된 베스트 및 스테디셀러 시리즈이다. 도무지 예측할 수 없을 만큼 기발한 동글이의 상상력은 상상하는 대로 이루어지는 일기와 신문, 종이 연극, 꿈, 마을 지도, 글쓰기 놀이공원 등 다양한 소재 속에서 무한한 상상의 경지를 보여 준다. 독특한 일러스트와 재미있는 스토리는 초등학교 아이들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출판사 리뷰
“상상하는 즐거움을 알려면
꼭 봐야 하는 책!
엽기 코믹 동글이의 기상천외한 상상이 시작됩니다!”<동글이의 엽기 코믹 상상여행> 시리즈(일본판 하레 시리즈)는 현재 8권이 출간된 일본에서만
400만 권 이상 판매된 베스트 및 스테디셀러이다.
<동글이의 엽기 코믹 상상여행> 시리즈의 독자 평을 보면 어려서 읽었던 이 책을 이제 자신의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보여 주고 있는 부모들의 평과 아이들의 평이 공존함을 알 수 있다. 이것은 대를 물려보고 있다는 것을 뜻한다.
이 책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내용은 작문이나 독서와 연관되는 교육적인 소재여서 아이들에게 더욱 권장할 만하다. 아이들의 상상력을 일기, 신문, 만화, 작문, 연극 등으로 표현하는 동화이기 때문에 아이들이 작문이나 표현력에 흥미를 가질 수 있는 동기가 되어 줄 것이다. 또한 독특한 일러스트와 재미있는 스토리는 초등학교 아이들을 충분히 사로잡을 수 있을 것이다.
[시리즈 소개]
아이들에게 글쓰기의 즐거움을 알려주는 책!
엉뚱하면서도 기상천외한 상상력을 지닌 동글이 이야기는 1980년《내 일기 훔쳐보지 마》가 출간된 이래 현재까지 독자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얻고 있으며 대만, 태국 등 해외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도무지 예측할 수 없을 만큼 기발한 동글이의 상상력은 상상하는 대로 이루어지는 일기와 신문, 종이 연극, 꿈, 마을 지도, 글쓰기 놀이공원 등 다양한 소재 속에서 무한한 상상의 경지를 보여 준다.
작가 소개
저자 : 야다마 시로
일본 오이타(大分) 현에서 태어났다. 취미는 피리 불기이며 일본 아동출판미술가연맹, 일본동요협회, 일본문예가협회 회원이다. 대표작인 ‘동글이의 엽기 코믹 상상여행’ 시리즈는 대만, 태국 등 해외에서도 매우 인기 있다.‘동글이의 엽기 코믹 상상여행’ 시리즈 외에 《서랍장 안의 미코탄》《주전자 고양이》등의 동화와 판화 그림책인 《지로키치 여우》《맑음 돼지 카루타》등도 아이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