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80조각 퍼즐로 만나는 극장판 도라에몽. 4-5세 유아용으로 80조각 퍼즐과 이 퍼즐을 보관할 수 있는 ‘보관 상자’로 구성되었다. 보관 상자 역시 아이들의 손 조작 및 만들기에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직접 상자를 접어 볼 수 있으며, 퍼즐을 잃어버릴 일 없이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다.
출판사 리뷰
80조각 퍼즐로 만나는 극장판 도라에몽,‘진구의 인어대해전’!
<진구의 인어대해전>은 4-5세 유아용으로 80조각 퍼즐과 이 퍼즐을 보관할 수 있는 ‘보관 상자’로 구성돼 있습니다. 보관 상자 역시 아이들의 손 조작 및 만들기에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직접 상자를 접어 볼 수 있으며, 퍼즐을 잃어버릴 일 없이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영화로 만났던 도라에몽 시리즈를 이젠 퍼즐로 만나 보세요.
[극장판 도라에몽-인어대해전] 이야기
30주년 [극장판 도라에몽]은 인어전설을 둘러싼 초대작!
비밀 도구로 만든 “인공수”의 물로 마을을 바다처럼 만들고 진짜 물고기들을 헤엄치게 하면서 놀고 있던 진구와 도라에몽. 그들은 길을 잘못 들어, 마을로 들어오게 된 인어족 ‘소피아’를 만난다. ‘소피아’는 오천년 전, 아쿠아별에서 지구로 온 인어족의 공주였다.
도라에몽과 친구들은 소피아와 함께 바다 세계로 떠난다.
인어 수트를 입고 즐거운 바다 모험을 나선 그들 앞에, 갑자기 거대한 ‘괴어’가 나타나 습격을 하고, 이 와중에 이슬이가 누군가에게 납치되어 버린다.
도라에몽 일행은 인어족의 궁전에서 ‘인어의 검’에 얽힌 불가사의한 전설을 알게 되고, 그 검을 둘러싼 인어족과 괴어족과의 전투에 참여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