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My Little Library 시리즈. 생후 18개월에서 24개월 사이, 어휘 폭발기에 딱 맞는 첫 공룡 백과. 꼭 알아야 할 단어와 특징을 단순한 그림과 간략한 설명으로 보여준다. 장수풍뎅이, 나비와 같은 인기 곤충과 물자라, 노린재 등 새롭고 신기한 곤충까지 모두 62마리를 모았다. 각자 개성이 담긴 쉽고 통통 튀는 설명도 함께 있어서 곤충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
출판사 리뷰
어휘력이 생각의 폭을 넓힌다! 생후 18개월에서 24개월 사이, 어휘 폭발기에 딱 맞는 첫 곤충 백과입니다. 꼭 알아야 할 단어와 특징을 단순한 그림과 간략한 설명으로 보여줍니다. 생후 18개월에서 24개월 사이를 어휘 폭발기라고 부릅니다. 5배 이상의 단어를 습득하고 구사할 능력을 갖게 되거든요. 그러니 이 시기에 양질의 단어를 접하게 해주는 것이 인생의 어느 시기보다 중요합니다. [My Little Library-첫 곤충 백과]에서는 곤충 62마리를 알려 줘요. 나비, 개미, 벌 처럼 꼭 알아야 할 곤충 단어들을 모았습니다. 타이완의 화가, 유 시엔 우의 귀여운 그림이 곤충을 친근하게 느끼게 해줘요. 알찬 내용과 볼 거리가 가득한 <[리 몸 백과]를 만나 보세요!
★ 와글와글 곤충 낱말 62개 총 집합!장수풍뎅이, 나비와 같은 인기 곤충과 물자라, 노린재 등 새롭고 신기한 곤충까지 모두 62마리를 모았습니다. 각자 개성이 담긴 쉽고 통통 튀는 설명도 함께 있어서 곤충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돼요.
★ 알록달록 시선 집중 그림!타이완에서 활동하는 일러스트레이터 유시엔 우의 그림이에요. 유 시엔 우는 곤충을 동글동글 귀엽게 그려서 아이들이 보기에도 무섭거나 징그럽지 않아요. 배경의 자연 그림은 따뜻한 질감이 느껴져서 한층 더 아름다워 보인답니다.
★ 감각적인 색감의 양장본!표지의 그림과 컬러가 풍부해서 한 세트를 꼭 구비하고 싶어요. 소장가치 100% 아기 백과를 만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