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재사용이 가능한 매직 스티커와 양면 배경판으로 구성된 스티커 놀이 세트이다. 1.5mm의 도톰한 두께에 스펀지처럼 폭신한 쿠션감으로 어린 아이도 쉽게 붙였다 뗐다 할 수 있다. 화려하고 예쁜 그림의 양면 배경판을 펼쳐 스티커를 붙였다 뗐다 무한 반복하며 놀 수 있다.
출판사 리뷰
말랑말랑해서 아이 손에 !
폭신폭신 말랑한 스티커와 양면 배경판으로 무한 스티커놀이<말랑한 스티커>는 재사용이 가능한 매직 스티커와 양면 배경판으로 구성된 스티커 놀이 세트입니다. 1.5mm의 도톰한 두께에 스펀지처럼 폭신한 쿠션감으로 어린 아이도 쉽게 붙였다 뗐다 할 수 있어요. 화려하고 예쁜 그림의 양면 배경판을 펼쳐 스티커를 붙였다 뗐다 무한 반복하며 놀아요.
1. 폭신폭신 말랑한 스티커1.5mm의 도톰한 두께에 폭신한 쿠션감으로 어린 아이도 쉽게 붙였다 뗐다 할 수 있어요. <말랑한 자동차 스티커>에는 여러 번 재사용이 가능한 매직 스티커가52개나 들어 있어요. 말랑말랑 보들보들~ 접었다 펴도 자국이 남지 않을 만큼 부드럽고, 매끄러운 표면 어디에나 착착 잘 붙어요. 스티커마다 쓰인 자동차 이름을 읽으며 인지력도 키워요.
2. 화려하고 예쁜 그림의 양면 배경판배경판을 펼쳐 땅 위를 달리는 자동차, 하늘을 나는 비행기, 물 위를 떠다니는 배 등을 구분하여 스티커를 붙여 보세요. 변별력과 인지력이 함께 자라나요. 배경판을 뒤집으면 새로운 풍경이 짠! 경찰서, 병원, 우체국 등 우리 마을을 상상해서 양면 배경판을 꾸며요.
3. 유럽 감성 듬뿍! 고퀄리티 그림전세계 최고 작가들의 감각적인 그림 총출동! 뉴욕의 개성있는 일러스트레이터 Edward Miller가 스티커를 그렸어요. 유아동 전문 일러스트레이터 신유진 작가와 최광렬 작가의 사랑스러운 그림으로 양면 배경판을 채웠지요. 다채로운 그림으로 아이의 감수성을 깨워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