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우와! 곤충이다!
뭔가 즐거운 일이 없을까 고민하던 주인공에게 신기한 아저씨 파브르가 나타나 선물을 줍니다. 선물은 바로 무지개 솜사탕! 이 솜사탕은 평범하지 않습니다. 신비한 마법의 힘이 있어서 소원을 들어주니까요. 멋진 곤충들의 놀이동산 파브르 월드가 생겨난 것도 심심한 주인공의 소원을 이뤄주기 위한 솜사탕의 마법이었습니다. 주인공은 파브르 월드에서 재미있고 신 나는 곤충 놀이기구들을 타며 즐거운 시간을 보냅니다. 하지만 솜사탕을 노린 악당이 있습니다. 주인공은 악당들로부터 마법의 솜사탕을 무사히 지켜낼 수 있을까요?
EBS 깨미 생각동화 콕 시리즈는 소리로 듣고 영상으로 보는 신개념 동화책입니다. 글과 그림뿐 아니라 콕 시리즈용 콕펜으로 책 안에 있는 그림 아이콘을 콕! 하고 누르면 멋진 동영상이 컴퓨터 화면을 통해 생생하게 펼쳐집니다. 4~6세 아이들이 배워야 할 언어, 탐구, 표현, 사회 영역을 책과 영상을 보며 학습하여, 아이들이 더 쉽고 재미있게, 놀이하듯 창의력과 사고력 그리고 표현력을 쑥쑥 키워나갈 수 있습니다.
* 이 책에 수록된 콘텐츠 CD를 보기 위해서는 반드시 콕시리즈 전용 펜인 ‘콕펜’이 필요합니다. (별매)
출판사 리뷰
소리로 듣고 영상으로 보는 신개념 동화책
콕펜으로 깨미 그림을 콕! 찍으면 신 나는 노래,멋진 이야기 그리고 EBS의 2만 5천 개 동영상이 펼쳐져요!
EBS 깨미 생각동화 콕 시리즈 소개
-생생한 영상 콘텐츠가 결합된 국내 최초 디지털 동화!
콕 시리즈는 국내 최초로 시도된 감성 디지털 동화책입니다. 4~6세 아이들이 꼭 배워야 할 언어, 탐구, 표현, 사회 영역 콘텐츠를 멀티미디어 시대에 걸맞게 교육전문방송 EBS의 동영상 콘텐츠와결합했습니다. 각 책에 들어 있는 콘텐츠 CD를 컴퓨터에 설치한 후 전용 터치펜인 ‘콕펜’으로 책 본문에 있는 ‘영상 보기’ 아이콘을 콕! 하고 찍으면, 컴퓨터 화면에서 관련된 영상이 생생하게 펼쳐집니다. 즉, 일반 그림책에서는 글과 그림으로만 기린을 접했다면, 콕 시리즈에서는 글과 그림은 물론 콕펜으로 ‘영상 보기’ 아이콘을 찍으면 컴퓨터 화면에서 생생한 기린 영상이 재생됩니다. 한마디로 단순 2D형 그림동화 학습이 아닌 3D형 입체 동화 학습이 실현된 디지털 동화책이라 할 수 있습니다. 안방에서는 3D TV를 보고 학교에서는 전자교과서로 공부하는 시대로 성큼 다가선 우리 아이들을 위해, 이제 새로운 멀티미디어식 영상동화 학습이 필요합니다. 콕 시리즈는 영상도 보고 책도 읽고 놀이도 할 수 있어 아이들이 책 읽기를 즐길 수 있고 아울러 아이들에게 책 읽는 습관이 저절로 생겨납니다.
-교육전문방송 EBS의 우수한 동영상 콘텐츠가 담긴 책!
콕 시리즈에는 교육전문방송 EBS에서 방영된 각종 영상 콘텐츠가 각 책의 주제에 따라 알맞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리 아이들에게 너무나도 익숙한 등의 EBS 인기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다큐멘터리를 비롯한 각종 교육 프로그램 등 주제별 학습에 꼭 필요한 동영상 콘텐츠가 담겨 있습니다. 따라서 영상을 통해 학습하는 동안에도 아이들은 익숙한 캐릭터, 노래와 율동을 즐기며 더욱더 재미있게 책을 읽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목소리로 읽어주는 실감나는 동화!
책 읽기를 좋아하고 반복 읽기를 계속 하는 우리 아이들을 위해 콕 시리즈 동화책에는 동화 읽어주기 기능이 들어 있습니다. 책 속의 ‘본문 듣기’ 아이콘을 콕펜으로 누르면 유명 성우가 읽어주는 실감나는 구연동화가 예쁜 동화 그림과 함께 컴퓨터 화면에 펼쳐집니다. 포근한 엄마 목소리, 멋진 아빠 목소리, 귀여운 아이 목소리, 예쁜 선생님 목소리 등 각 책의 특성에 따라 다양하게 표현된 구연동화는 아이들에게 더 큰 재미와 감동을 줍니다. 부모님이 아니어도 책을 읽어줄 수 있고, 글을 잘 몰라도 화면과 음성으로 동화를 보며 따라 읽을 수 있으며, 원하는 만큼 얼마든지 반복해서 볼 수 있어 아이들이 무척 좋아합니다.
작가 소개
저자 : 함수
충정로의 아늑한 카페에서 사람들과 이야기하고, 사진을 찍고, 일상을 그리는 블로거입니다. 사랑하는 두 조카에게 읽어줄 동화책을 고민하다가 직접 쓰고 그려보았다고 합니다. 산업·제품 디자인을 전공하고 패션 그래픽과 광고 일러스트 분야에서 일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