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엄마와 아기가 자연스럽게 스킨십을 할 수 있는 뽀뽀 그림책. 유아들에게 다양한 동물들을 인지하게 해주며 엄마와 아기 동물들의 뽀뽀하는 그림은 유아들의 정서에도 좋은 영향을 준다. 또한, 간단하고 반복적인 구절로 구성되어 책을 읽으며 동물의 의성어, 의태어 등 여러 낱말을 익힐 수 있다.
출판사 리뷰
사랑이 듬뿍 담긴 엄마 뽀뽀 아가 뽀뽀!『엄마 뽀뽀 아가 뽀뽀』는 엄마와 아기가 자연스럽게 스킨십을 할 수 있는 뽀뽀 그림책입니다.
포근한 아침, 잠자리에서 일어난 고양이가 엄마와 ‘야옹야옹 뽀뽀’를 합니다. 창밖에서는 참새가 ‘짹짹짹짹 뽀뽀’를 하고 있습니다. 하루가 지나 잠자리에 드는 저녁에는 사자가 ‘어흥어흥 뽀뽀’를 합니다. 이 책에서는 유아들에게 다양한 동물들을 인지하게 해주며 엄마와 아기 동물들의 뽀뽀하는 그림은 유아들의 정서에도 좋은 영향을 줍니다.
의성어, 의태어를 반복해 말하기와 듣기 능력을 길러 줘요!『엄마 뽀뽀 아가 뽀뽀』는 유아가 포근한 그림을 보며 동물의 의성어, 의태어 등 여러 낱말을 익힐 수 있습니다.
간단하고 반복적인 구절로 되어 있으면서도 귀에 잘 들어오는 동물들의 의성어를 실감 나게 읽어 주세요. 유아는 엄마도 모르는 사이에 어휘력도 높이고 말과 소리의 다양한 경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