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우리 아기를 위한 세밀화 시리즈.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고 아이들이 가장 관심 있어하는 동물, 과일, 채소, 자동차를 선별하여 실제와 거의 똑같은 모습의 세밀화로 표현한 그림책이다. 페이지마다 각 대상의 특징들을 짚어주는 문구가 곁들여져 있어, 엄마가 한 장 한 장 넘겨가며 읽어주는 시간을 갖다 보면 아이의 인지능력 및 자연친화력이 향상될 것이다.
출판사 리뷰
우리 아기를 위한 세밀화 시리즈는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고 아이들이 가장 관심 있어하는 동물, 과일, 채소, 자동차를 선별하여 실제와 거의 똑같은 모습의 세밀화로 표현한 그림책들이다. 전 5권으로, <신나는 동물>, <귀여운 동물>, <맛있는 과일>, <부릉부릉 자동차>, <싱싱한 채소>로 구성되어 있다.
[내용소개]
아이들이 자라나면서 가장 가깝게 접하게 될 대상들을 이 책 속에서 미리 만나보는 동안, 세상을 보는 시각적 감각을 열어주기 위해 따뜻한 색감 및 실제와 가까운 묘사를 동원하였다. 또한, 자연환경 및 주변의 사물들에 대한 깊이있는 이해를 할 수 있도록 각 대상이 가진 속성들을 나타내고 있다. 예를 들어 <귀여운 동물>의 경우 새끼와 어미가 함께 있는 모습을 보여주어 동물에 대한 호기심을 길러주면서도 생태계의 섭리를 느낄 수 있도록 하였다. <맛있는 과일>은 과일의 겉면 뿐만 아니라 자르거나 껍질을 벗겼을 때의 속을 함께 보여주어, 사물의 단상 뿐 아니라 내면을 들여다보는 습관을 기르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하였다. 페이지마다 각 대상의 특징들을 짚어주는 문구가 곁들여져 있어, 엄마가 한 장 한 장 넘겨가며 읽어주는 시간을 갖다 보면 아이의 인지능력 및 자연친화력이 향상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