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그림책을 펼칠 때마다 호기심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다양한 모양의 플랩과 팝업을 만날 수 있다. 아나콘다 뱃속의 다양한 플랩과 화려한 팝업을 보며, 어린 연령의 유아도 이야기를 끝까지 집중하며 흥미롭게 볼 수 있다. 아이들은 아나콘다가 진드기, 도마뱀, 개구리, 피라냐, 황새, 악어, 주인공 아이를 하나씩 삼키는 이야기를 보면서 아나콘다의 뱃속이 괜찮을지 상상하게 된다. 상상력도 키우고, 반복되고 누적되는 단어와 문장을 보며 말 재미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출판사 리뷰
아나콘다가 삼키고, 삼키고 또 삼키는 그림책아나콘다가 진드기를 삼키면서 진드기를 잡기 위해 도마뱀을 꿀꺽, 도마뱀을 잡기 위해 개구리를 꿀꺽한다. 주인공 아이는 아나콘다 뱃속이 괜찮을 지 걱정하며 점점 아나콘다 근처로 다가간다. 주인공 아이와 함께 아나콘다가 삼키고, 삼키는 이야기를 즐겨 보자.
화려하고 매력적인 플랩 팝업북그림책을 펼칠 때마다 호기심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다양한 모양의 플랩과 팝업을 만날 수 있다. 아나콘다 뱃속의 다양한 플랩과 화려한 팝업을 보며, 어린 연령의 유아도 이야기를 끝까지 집중하며 흥미롭게 볼 수 있다.
유아의 상상력과 호기심을 자극하는 그림과 원고아이들은 아나콘다가 진드기, 도마뱀, 개구리, 피라냐, 황새, 악어, 주인공 아이를 하나씩 삼키는 이야기를 보면서 아나콘다의 뱃속이 괜찮을 지 상상해 본다. 상상력도 키우고, 반복되고 누적되는 단어와 문장을 보며 말 재미의 즐거움을 느껴 보자.



작가 소개
저자 : 제인 클라크
수상작 <Gilbert the Great series>와 <Stuck in the Mud>를 포함해 70권 이상의 어린이 책을 썼어요. 특히 시 쓰는 걸 좋아하고, 자연을 사랑해서 시골길 걷기를 좋아해요. 미국과 영국에 있는 아들 가족, 특히 손녀와 함께 시간 보내길 좋아하고, 화석과 상어 이빨을 모으는 취미도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