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이 책은 놀이를 하면서 저절로 머리를 쓰게 되는 《머리 쓰는 찾기책》 시리즈의 네 번째 책이다. 재미있는 그림책을 보면서 44가지 다양한 퀴즈를 풀다 보면, 어느새 집중력과 관찰력, 성취감이 쑥쑥 자라난다. 매일매일 신나게 두뇌 트레이닝을 한다.
**<머리 쓰는 그림책>의 신판
출판사 리뷰
첫 장부터 마지막 장까지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44가지 다양한 퀴즈로 구성된 ‘이야기 놀이책’!어느 날, 마을에 엄청난 회오리바람이 불어오더니 마루와 아라의 집을 순식간에 휩쓸고 가버렸어요. 마루와 아라가 도착한 곳은 동물들이 사람처럼 말도 하고 운전도 하는 ‘이상한 동물나라’였지요! 마루와 아라는 어떻게 해야 다시 집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요?
집중력과 관찰력, 성취감을 키워주는
《머리 쓰는 찾기책》 시리즈의 네 번째 책, ‘이상한 동물나라’!이 책은 놀이를 하면서 저절로 머리를 쓰게 되는 《머리 쓰는 찾기책》 시리즈의 네 번째 책이에요.
아이들은 같은 유형의 퀴즈가 반복될 경우 쉽게 지루함을 느낍니다. 그래서 이 책은 다양한 종류의 퀴즈로 구성되어 있어요. 또 이야기의 주인공을 어린아이들로 설정하여, 아이들이 책을 보면서 능동적으로 이야기에 빠져 들어 놀이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지요.
덕분에 아이들은 용감한 남매와 함께 흥미진진한 모험을 하면서, 엄마 없이도 스스로 놀이에 집중하게 돼요. 그리고 길 찾기, 숨은그림찾기, 다른그림찾기, 동물 찾기, 물건 찾기, 수 세기 등 풍성한 퀴즈를 푸는 사이 집중력과 관찰력, 사고력, 창의력이 저절로 자라나요!
책장을 한 장씩 넘길 때마다 ‘스스로 문제를 해결했다’는 성취감까지 얻게 되는 책, 《머리 쓰는 찾기책》 ‘이상한 동물나라’ 편입니다!
작가 소개
저자 : 이소비
‘이소비 연구소(ISOBI LAB) ’는 어린이 책을 만드는 창작 연구소로, 어린이들에게 창의적인 지식을 전달하기 위한 즐거운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기획작으로는 《머리 쓰는 찾기책》 시리즈, 《잘 그리는 스케치북》 시리즈, 《술술 읽는 소설책 시리즈》 시리즈, 《비교》 시리즈, 《얼굴만 그리는 그림책 100》, 《나는 숲 속 마을 촌장님》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