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응가놀이 사운드북 시리즈. 즐겁게 배변 훈련을 할 수 있도록 돕는 응가놀이 사운드북이다. 그림책을 보며 자연스럽게 변기에 앉는 방법을 배우고, 똥을 눈 후 엉덩이를 닦고 손을 씻는 과정을 익히게 된다. 책장을 넘기며 해당하는 버튼을 누르면 재미있는 소리도 들려준다.
플랩 형식의 도서는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책 속에 집중하게 만든다. 또한 어린 아이들도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응가송'이 수록되어 있다. 국가통합인증마크인 KC의 엄격한 심사를 통과해 돌 전 아기가 안전하게 볼 수 있는 책이다.
출판사 리뷰
배변 습관을 도와주는 응가놀이 사운드북! 처음 배변 훈련을 시작하는 아이들에게 화장실 가는 일은 '즐거운 놀이'라는 생각을 갖게 하는 것이 중요해요. 부모의 성급하고 강압적인 배변 훈련은 아이들에게 거부감을 주어 두려움을 갖게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책은 즐겁게 배변 훈련을 할 수 있도록 돕는 응가놀이 사운드북이에요. 책에 장착되
어 있는 변기 레버를 내리면 '크르릉 쏴아~' 시원한 물소리와 함께 불빛이 반짝반짝 빛나요. 책 속 변기 뚜껑을 열어 보며 변기를 사용하는 습관을 들이고, 배변 후 물을 내리고 손을 씻는 습관까지 기를 수 있어요. 또한 어린 아이들도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응가송'이 수록되어 있어 화장실 가는 일은 더욱 즐거운 놀이가 된답니다.
이 책을 통해 화장실 가는 두려움을 없애고 자신있게 배변 의사를 표현하는 법을 배울 수 있어요. 이제 유아용 변기에서 벗어나 즐겁게 화장실 가는 습관을 들여 주세요.
1. 그림책을 보며 올바른 배변 훈련을 시작해요!그림책을 보며 자연스럽게 변기에 앉는 방법을 배우고, 똥을 눈 후 엉덩이를 닦고 손을 씻는 과정을 익히게 됩니다. 책장을 넘기며 해당하는 버튼을 눌러 재미있는 소리도 들려주세요. 아이는 그림책에서 나오는 소리에 귀 기울이며 즐겁게 배변 훈련에 동참할 거예요.
2. 플랩을 들추며 집중력과 상상력을 키워요!플랩 형식의 도서는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책 속에 집중하게 만들지요. 또 플랩을 들추면 '무엇이 나올까?' 하고 상상하게 합니다. 이 책에서는 화장실 문을 열고 변기 뚜껑을 열도록 플랩을 구성했어요.
3. 레버를 내리면 '크르릉 쏴아~' 불빛이 반짝반짝!변기 레버의 모양을 본 딴 사운드북은 작은 변기를 연상시킵니다. 레버를 내리면 '크르릉 쏴아~' 하고 화장실 물 내려가는 소리가 생생하게 흘러나와요. 또 불빛이 반짝반짝 빛나 아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지요. 화장실 가는 일에 거부감이 있는 아이들에게 이 책은 훌륭한 친구가 되어 줄 거예요.
4. 응가송을 따라 부르며 자연스럽게 변기와 친해져요!어린 아이들도 쉽게 따라 부르는 응가송이 들어 있어 즐겁게 배변 훈련을 할 수 있어요.
바지 쑤욱 팬티 쑤욱 / 변기 위에 털썩 / 응가하자 끙끙 / 응가하자 낑낑 /
똥이 뿌지직 퐁! / 와, 나왔다! 똥 / 응가야 잘 가~
5. 국내 안전검사 KC 인증 마크를 확인하세요!국가통합인증마크인 KC의 엄격한 심사를 통과해 돌 전 아기가
안전하게 볼 수 있는 책이에요. 책의 날카로운 모서리 부분도
둥글게 처리하여 아기가 다칠 위험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