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세서미 스트리트」세서미 비기닝스 시리즈 7권. 2009년 40주년 기념일을 맞이하여 백악관에서 오바마의 축하를 제일 먼저 받을 만큼 미국에서 최고의 어린이 전문 프로그램으로 인정받는「세서미 스트리트」. 오감을 통해 사물을 보고 듣고 느끼는 활동을 구체적으로 제시하는 세서미 베이비북 세트 2 감각 놀이 시리즈로, 직접 손으로 접고 펴 보면서 세상을 보다 감각적으로 알아가도록 해 준다. 마지막 페이지의 부모 가이드에 제시된 교육법과 우리말 해석으로 책의 활용도를 한껏 높일 수 있다.
출판사 리뷰
오바마도, 미셸도 극찬한「세서미 스트리트」
유아 시리즈가 드디어 한국에서 전격 출간!미국 유아 및 아동들의 사랑을 오랫동안 받아 온「세서미 스트리트」의 유아 시리즈가 한국에서 정식으로 출간되었습니다. 2009년 40주년 기념일을 맞이하여 백악관에서 오바마의 축하를 제일 먼저 받을 만큼 미국에서 최고의 어린이 전문 프로그램으로 인정받는「세서미 스트리트」. 현재 세계 140여 개국의 어린이들이 시청하는「세서미 스트리트」는 아이들의 올바른 생활 습관을 기르기 위한 캠페인(happy healthy habit)을 진행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이 캠페인에 미셸 오바마도 출연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직접 유아들을 가르치는 공신력 있는 책으로
이젠 정통 미국 영어를 어릴 때부터 접하도록 해 주세요!유아의 학습 방법인 '따라 하기'를 주제로 아이들이 서로 흉내 내는 모습을 다른 쪽 페이지까지 한눈에 펴볼 수 있는 폴더북 교재입니다. 오감을 통해 사물을 보고 듣고 느끼는 활동을 구체적으로 제시하는 세서미 베이비북 세트 2 감각 놀이 시리즈로, 직접 손으로 접고 펴 보면서 세상을 보다 감각적으로 알아가도록 해 줍니다. 마지막 페이지의 부모 가이드에 제시된 교육법과 우리말 해석으로 책의 활용도를 한껏 높여 보세요.

작가 소개
저자 : 세서미 워크샵
세서미 스트리트Sesame Street를 세상에 선보인 세서미 워크샵은 1968년, 교육자, 심리학자, 아동 교육개발 전문가, 작가, 음악인 등이 모여 모든 아이에게 평등한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교육의 질을 높이며 즐겁게 학습할 수 있는 에듀테인먼트 제작을 목표로 비영리 단체로 설립되었습니다. 1969년 미국에서 첫 방송을 시작한 이래, 지난 2009년 40주년 기념일에 백악관에서 오바마 미국 대통령의 축하를 제일 먼저 받을 만큼 세서미 스트리트는 TV, 라디오, 책, 잡지, 온라인 콘텐츠 등 다양한 미디어를 활용한 프로그램을 통해 그 놀라운 교육 효과로 미국 및 전 세계 140여 개국의 학부모와 어린이들에게 많은 사랑과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어린이들의 올바른 생활 습관 기르기 캠페인에 언제나 등장하는 엘모와 세서미 스트리트의 친구들이 이번엔 기초 학습의 든든한 친구가 되어 줄 워크북으로 어린이 여러분을 찾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