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감성 가득한 국내 시 25편과 섬세한 꽃 그림으로 구성한 라이팅 & 컬러링 북. 김소월의 <진달래꽃>, 윤동주의 <별 헤는 밤>, 박인환의 <세월이 가면> 등 마음을 움직이는 우리 시 25편이 담겨 있다.
손글씨에 자신이 없더라도 누구나 보기 좋은 손글씨를 쓸 수 있도록 차근차근 안내해준다. 볼펜이나 연필 외에 어떤 도구를 선택하면 좋을 지부터 글자에 통일성을 주는 법, 살짝 기울이거나 반듯한 기둥을 살린 손글씨 등을 연습할 수 있다. 연습이 끝난 후에는 본문 속에 흐리게 가이딩된 시를 따라 쓰고, 섬세한 일러스트를 색칠하면서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시화를 완성할 수 있다.
모든 그림은 한 부분에만 포인트 색을 칠하거나 여러 색을 컬러링해도 매력적인 작품이 나올 수 있도록 구성되어 누구나 스트레스 없이 쉽게 작품을 완성할 수 있다.
출판사 리뷰
그대여, 들으라 비가 되어
저 구름이 그대한테로 내리거든,
생각하라, 밤저녁, 내 눈물을.
- 김소월의 <구름>에서시를 피우고 꽃송이를 쓰다-
지친 일상 속에서 잔잔한 힐링 타임을 가져보세요!김소월의 <진달래꽃>, 한용운의 <알 수 없어요>, 김영랑의 <돌담에 속삭이는 햇발> 등 우리 시인이 쓴 별처럼 반짝이는 시를 만나보세요. 《시 한 송이 꽃 한 마디》에는 마음을 움직이는 우리 시 25편이 담겨 있습니다. 시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컬러링 일러스트도 함께 있어 나만의 시화(詩畵)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이제 다시 한 번 시가 주는 감동을 느껴보세요. 그리고 시와 어울리는 섬세한 일러스트에 컬러링하며 안티 스트레스 효과를 느껴보세요!
손글씨, 시를 만나다
꼭 안아주고 싶도록 사랑스러운 시 한 구절 따라 쓰기♪감성 가득한 국내 시 25편과 섬세한 꽃 그림으로 구성한 라이팅 & 컬러링 북 《시 한 송이 꽃 한 마디》를 만나보세요. 김소월의 <진달래꽃>, 윤동주의 <별 헤는 밤>, 박인환의 <세월이 가면> 등 마음을 두드리는 우리 시의 아름다운 구절을 사각사각 직접 손으로 쓰다 보면 어느새 마음이 평안해집니다.
손글씨에 자신이 없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시 한 송이 꽃 한 마디》는 누구나 보기 좋은 손글씨를 쓸 수 있도록 차근차근 안내해줍니다. 볼펜이나 연필 외에 어떤 도구를 선택하면 좋을지부터 글자에 통일성을 주는 법, 살짝 기울이거나 반듯한 기둥을 살린 손글씨 등을 연습할 수 있습니다. 연습이 끝난 후에는 본문 속에 흐리게 가이딩된 시를 따라 쓰고, 섬세한 일러스트를 색칠하면서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시화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개성 있는 손글씨도 쉽게 따라 쓰면서 우리 시의 감동을 마음 속 깊이 느껴보세요.
시, 꽃을 만나다
아지랑이 실오락 헤치며 시를 달고 온 꽃 한 송이 컬러링하기♪사랑스러운 시 한 구절과 시의 감동을 더욱 풍부하게 만드는 플라워 일러스트로 가득한 《시 한 송이 꽃 한 마디》를 펼쳐보세요. 진달래꽃, 코스모스, 모란처럼 수록된 시의 주제를 나타낸 꽃 외에도 섬세하고 아기자기한 플라워 모티브로 꾸민 구름, 호수, 피아노, 돌담 등의 일러스트가 가득합니다. 《시 한 송이 꽃 한 마디》에 담긴 모든 그림은 한 부분에만 포인트 색을 칠하거나 여러 색을 컬러링해도 매력적인 작품이 나올 수 있도록 구성되어 누구나 스트에스 없이 쉽게 작품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부록으로 수록된 컬러링 엽서는 나만의 색으로 물들여 소중한 사람에게 보내거나 인테리어 소품으로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입니다. 우리 시인이 남긴 시의 감동을 나만의 색으로 컬러링하다 보면 스트레스는 사라지고 아름다운 나만의 시화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작가 소개
저자 : 이수현
대학에서 애니메이션을 공부하고 현재 여러 분야에서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사랑해, 유럽 컬러링북》은 유럽 곳곳을 여행하는 기분으로 즐겁게 그렸습니다. 현재 활발하게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 중이며, 독자들을 자연스럽게 상상의 세계로 이끄는 그림을 그리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