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세상에서 가장 징그럽고 역겨운 동물들을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게 만날 수 있는 유쾌한 과학 그림책 시리즈이다. 몸집이 아주 작고 징글징글 징그러운 ‘머릿니’, 쓸모가 아주 많지만 징글징글 징그러운 ‘거미’, 쓰레기를 먹고 살아 징글징글 징그러운 ‘파리’, 나이가 1억 2천만 살이나 된 징글징글 징그러운 ‘지렁이’까지. 세상에서 가장 징그러운 동물들을 세상에서 가장 웃기게 만나 본다.
출판사 리뷰
유머와 과학의 완벽한 조화,
징글징글 ‘징글 친구 시리즈’몸집이 아주 작고 징글징글 징그러운 ‘머릿니’, 쓸모가 아주 많지만 징글징글 징그러운 ‘거미’, 쓰레기를 먹고 살아 징글징글 징그러운 ‘파리’, 나이가 1억 2천만 살이나 된 징글징글 징그러운 ‘지렁이’까지. 세상에서 가장 징그러운 동물들을 세상에서 가장 웃기게 만나 보세요!
√ 캐나다 퀘벡 초등학교 독서 진흥상 수상작
√ 캐나다 우수과학도서상((Lane Anderson Award) 최종 후보작
√ 캐나다 어린이책 센터(CCBC) 어린이 지식책 후보작
√ 앨라배마 카멜리아 어린이도서상 후보작
√ 캐나다 과학저술가협회 사이언스 인 소사이어티 북어워드 수상작(어린이책 부문)
[미디어 소개]☞ 경남도민일보 2016년 12월 16일자 기사 바로가기
작가 소개
저자 : 엘리즈 그라벨
엘리즈 그라벨은 아주 어렸을 때부터 작고 징그러운 동물에 흥미를 가졌어요. 네 살 때 ‘작고 징그러운 동물 보호 협회’를 세워서 회장을 맡고, 하나뿐인 회원이 되었지요. 요즘에는 파리나 지렁이와 수다 떨 시간이 없어요. 책을 쓰고 그림을 그려야 하거든요. 지은 책으로는 ≪괴물을 갖고 싶어≫, ≪제시 엘리엇≫, ≪거인 안토니오≫ 등이 있고, 우리나라에 소개된 책으로는 ≪기름 뚝뚝 햄버거, 너 없인 못 살아!≫, ≪속이 뻥 뚫렸어!≫, ≪또 마트에 간 게 실수야!≫가 있어요.
목차
징글 친구 시리즈 1: 머릿니
징글 친구 시리즈 2: 거 미
징글 친구 시리즈 3: 파 리
징글 친구 시리즈 4: 지렁이
드로잉 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