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가방 안의 든 12권의 미니북들을 통해 아이들이 바울의 삶과 그의 사역을 쉽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도록 만든 책이다. 바울이 하나님을 처음 만나고 눈이 멀게 된 사건을 시작으로 그의 삶의 대표적인 12가지 행적들이 각 책 안에 담겨 있다. 가방을 처음 열었을 때 12개의 책 제목들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 각 책 안에는 당시의 도시에 대한 설명이 첨부되어 있다.
출판사 리뷰
사도 바울은 성경 속에서 매우 중요한 인물 중 하나이다. 하지만 그가 여행했던 여러 나라들과 그 곳에서 만났던 다양한 사람들을 아이들이 이해하기에는 다소 어려운 면이 있다. 이 책은 가방 안의 든 12권의 미니북들을 통해 아이들이 바울의 삶과 그의 사역을 쉽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도록 만든 책이다. 바울이 하나님을 처음 만나고 눈이 멀게 된 사건을 시작으로 그의 삶의 대표적인 12가지 행적들이 각 책 안에 담겨 있다.
실제 바울이 들고 다녔음직한 여행 가방처럼 생긴 케이스는 언제 어디든지 들고 다니며 미니북들을 꺼내볼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다. 가방을 처음 열었을 때 12개의 책 제목들을 한눈에 볼 수 있어, 학습용으로도 매우 유용하다. 각 책 안에는 당시의 도시에 대한 설명이 첨부되어 있으며, 바울의 행선지를 지도로 표시하여 아이들에게 마치 함께 여행하는 것과 같은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목차
예수님을 만난 사울
눈이 먼 사울
사울을 위해 기도한 아나니나
광주리를 타고 탈출한 사울
예수님을 믿게된 총독
돌팔매질 당한 바울
어서 일어나 걸으라!
예수님을 믿은 루디아
지진으로 열린 감옥문
청년 유두고
조난당한 배
뱀에게 물린 바울